기사 메일전송
호원권역 우리동네 좋은이웃 외식지원 사업 실시 조재오
  • 기사등록 2020-07-02 17:45:53
기사수정



 호원2동행정복지센터(권역국장 김희정) 복지지원과는 630일 우리동네 좋은이웃인 능이삼계탕 다나루의 후원으로 호원2동 적십자봉사회와 함께 권역 내 독거노인과 중증장애인에게 삼계탕을 지원했다.

 

외식지원 사업은 호원권역 내 인적·물적 자원을 발굴하여 복지 대상자에게 필요한 서비스를 맞춤 연계해주는 우리동네 좋은이웃사업의 일환이며, 외식이 어려운 독거노인·중증장애인 등 거동이 불편한 분들을 발굴하여 관내 외식업체의 후원을 받아 지원하는 사업이다.

 

외식지원 사업을 통해 삼계탕을 제공받은 노○○님은 코로나19로 경로당 급식이 중단된 후 식사하기가 어려웠는데 후원을 통해 외식을 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라며 인사를 남겼다.

 

또한 적십자봉사회 회원들도코로나19 종식으로 어르신들을 모시고 효 잔치를 열 수 있는 날이 빨리 오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희정 호원권역국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외식하기 어려운 독거노인이나 중증장애인 가구에게 우리의 작은 관심으로 생활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것은 우리에게도 보람된 일이라며 항상 주변을 돌아 볼 수 있도록 애쓰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2903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