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양주시 여성일·생활균형지원센터, 직장맘 대상 자녀학습전략검사(MLST-Ⅱ) 참여자 모집 조재오
  • 기사등록 2020-07-16 15:47:57
기사수정



 양주시 여성일·생활균형지원센터는 오는 20일부터 직장여성의 자녀양육 부담완화를 위한 자녀학습전략 상담프로그램 참여자를 선착순으로 모집한다고 밝혔다.

 

자녀학습전략검사(MLST-)는 학습과정의 습관·행동·전략을 측정하는 검사로 자녀의 학습동기, 학습유형, 학습전략 등의 강약점과 자기주도학습의 수준을 알 수 있는 학습진단검사이다.

 

모집대상은 양주시에 거주하는 초등생 4학년부터 고등학생까지 자녀를 둔 30가정이며 모집인원을 초과하는 경우 직장여성 자녀를 우선 선발한다.

 

상담프로그램은 1단계 MLST-자녀학습전략검사와 2단계 학습전략해석상담으로 구성, 필요에 따라 자기주도학습을 위한 심리정서상담을 실시할 예정이다.

 

검사는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오는 31일까지 비대면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하며 참여를 희망하는 가정은 이메일(77grace@korea.kr)로 신청하면 된다.

 

센터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직장여성의 양육부담이 가중되는 가운데 올바른 자녀학습지도가 이뤄질 수 있도록 마련했다자녀의 학습성향 파악과 향후 교육방향 설정에 관심 있는 가정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양주시 여성보육과 여성일·생활균형팀(031-8082-4224)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양 주 시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3071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