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학생 가정에 안전하고 건강한 ‘농산물 꾸러미 지원’ - 학부모와 농가를 위한 행복 꾸러미를 보내드려요 김흥식 본부장
  • 기사등록 2020-07-22 12:30:59
기사수정


▲ 농산물 꾸러미


보령교육지원청은 충청남도와 보령시와 함께 학생 가정 농산물 꾸러미 지원사업을 20일부터 시작하여 8월까지 학교별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이 사업은 코로나19로 인한 학교급식 중단으로 판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보령시 지역 농민을 돕고, 각 학생 가정에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고자 시작되었다.

 

농산물 꾸러미 내용물은 지역산 농산물로 멥쌀, 찹쌀, 양파, 감자, 건표고버섯, 멸치 등으로 구성되어 있고, 인력과 농산물 수급 사정에 의해 1일 약 500여 개를 작업하여 초중고 학생에게 11상자씩 학생 가정에 택배로 보내진다.

 

행복을 만드는 농산물 꾸러미는 학생들의 건강을 생각하는 지역 농어민의 마음을 담아 정성스럽게 마련되었다.


서정문 교육장은 농산물 꾸러미 작업 현장을 방문하여생산농가에서 학생 가정배달까지 식재료 품질 손상이 없도록 위생과 안전에 더욱 힘써 달라라며 보령시학교급식지원센터 관계자에게 당부하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3138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