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울산동부도서관, 8월 청렴의 날 맞아 기관장과 소통의 시간 가져 -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고 공유하는 소통과 공감의 시간으로 진행 우정석 기자
  • 기사등록 2020-08-05 19:55:49
기사수정

(뉴스21통신/우정석기자) = 울산동부도서관(관장 박미영)은 지난 4일 오후 3시 도서관 2층 평생교육강좌실에서 기관장과 소통의 시간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매월 첫째 주 화요일에 운영하고 있는 청렴의 날을 맞아 전 직원이 참여해 조직 구성원간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고 공유하는 소통과 공감의 시간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직원들은 평소 근무를 하면서 공유하고 싶었던 일이나 제안사항 및 애로사항 등을 1분 자유 발언 형식으로 한 명씩 자유롭게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졌다. 서로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고 공유하는 시간이 되었다.

 

박미영 울산동부도서관장 앞으로도 기관장과의 소통의 자리를 자주 마련해 평소 나누지 못했던 의견을 공유하고, 직원 상호 간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는 관계로 청렴 문화를 만들 수 있도록 앞장 서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울산동부도서관은 청렴서약식, 청렴교육 의무이수제, 청렴동아리 운영 등 다양한 청렴 시책을 추진해 청렴을 생활화하는 공직풍토 및 신뢰받는 공직 분위기 조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332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