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KOVO...공식 쇼핑몰(www.kovomarket.co.kr) - 온라인 쇼핑몰 ‘코보마켓’ 오픈... 13개 구단 MD 상품 구매할 수 있어 추현욱 사회2부 기자
  • 기사등록 2020-11-29 19:28:55
기사수정



한국배구연맹(총재 조원태)은 13개 구단의 상품화 사업을 통합하여 제작부터 판매까지 진행하는 통합 상품화사업을 실시한다.

이번 사업은 각 구단이 개별적으로 실시하던 상품화사업과는 달리 프로스포츠 최초로 연맹이 전 구단의 상품화 사업을 통합하여 기획, 디자인, 제작, 판매까지 일원화하고 수익 극대화 및 팬서비스 확대를 위해 실시하는 사업이다.

이를 위해 스포츠 상품화 전문기업인 (주)케이엔코리아와 계약을 체결하였으며 ‘코보마켓’ 이라는 명칭으로 프로배구가 개최되는 9개 경기장 내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공식 쇼핑몰(www.kovomarket.co.kr)을 통해 상품이 판매된다. 

오프라인 판매는 11월 10일(화) 경기부터 홈 & 어웨이 상품 구매가 가능하며 온라인은 11월 9일(월) 15시부터 판매가 실시될 예정으로 13개 구단의 구단 레플리카 유니폼, 사인볼, 티셔츠, 핸드폰 액세서리 등을 구매할 수 있다.

각 구단의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상품과 더불어 각 구단 연고지를 모티브로 한 일러스트 상품, 구단별 주요 선수에 대한 상품 등 높은 퀄리티의 다양한 상품들이 팬들에게 찾아갈 계획이다.

구단 상품뿐 만 아니라 한국배구연맹 상품, KOVO컵대회, 올스타전 등의 상품과 함께 선수 기록 상품, 한정판 상품,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 등 다양한 상품을 개발하여 소비자들에게 선택의 폭을 넓힐 예정이다.

연맹은 원활한 제품 판매를 위해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와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4392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달성군, 아열대 작물 생산기술 보급 확대!
  •  기사 이미지 데이르 엘 바하리 사원
  •  기사 이미지 도쿄 신주쿠코엔 화로구이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