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친환경 자원순환의 길, 함께 걸어요!” 인천시, 환경특별시 인천 로고 공모전 개최 안남훈
  • 기사등록 2021-02-15 13:58:03
기사수정


 

인천광역시(시장 박남춘)는 ‘환경특별시 인천’을 위한 시민참여 사업의 일환으로 인천사랑운동시민협의회(회장 황규철)와 함께 ‘환경특별시 인천 로고 공모전’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인천시가 올해 중점적으로 추진 중인 친환경 자원순환 운동을 함축적이고 창의적으로 디자인한 로고를 선정하기 위해 마련되었는데, 향후 선정된 작품(로고)은 자원순환운동 정책과 관련한 각종 사업에 지속적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공모기간은 3월 2일(화)부터 3월 31일(수)까지 한 달간이며 (사)인천사랑운동시민협의회 홈페이지(www.incheonsamo.or.kr)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접수방법은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디자인 파일과 함께 이메일(iloveincheon@hanmail.net)로만 제출할 수 있다.


수상 작품은 외부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회를 거쳐 4월 중에 선정되고, 대상(인천광역시장상) 등 5개 작품을 시상할 예정이다. 


이종우 시 시민정책담당관은 “이번 공모전은 시민이 만든 로고가 앞으로 시가 추진하는 각종 정책에 활용된다는 데 의미가 있다” 면서 “기획사를 통해 잘 만든 로고가 오히려 행정 추진에 더 편하고 좋을 수 있겠지만 공모전을 통해 많은 시민들이 관심을 갖고 자원순환운동으로 자연스럽게 이어지길 바란다.”며 시민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5017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조국혁신당, 원내대표로 황운하 선출
  •  기사 이미지 베네치아, 공휴일 당일치기 관광 5유로 입장료
  •  기사 이미지 예산군, 기후변화주간 ‘지구의 날’ 탄소중립 실천 캠페인 추진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