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개발자 초봉 5000만원은 기본” 캐치, 4월 19~30일 개발자 커리어콘 개최
  • 조기환
  • 등록 2021-04-06 10:42:04

기사수정



취업 정보 사이트 캐치는 ‘2021 캐치 개발자 커리어콘’을 4월 19일부터 30일까지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2021 캐치 개발자 커리어콘은 IT 기업 채용 설명회를 비롯해 개발자 교육 강의와 현직자들의 토크 콘서트로 구성됐다. 이번 행사를 통해 개발자가 되고 싶은 구직자는 유명 IT 기업의 현직자가 직접 전달하는 개발 관련 교육 및 취업 팁을 얻을 수 있다.

특히 NC소프트는 이번 커리어콘을 통해 NC Summer Intern 채용 설명회를 진행한다. 채용 전형과 인턴 합격 공략에 관한 내용을 다룰 예정이다. 직방, 뷰노, 트위니 등도 신입·경력 개발자 채용 설명회를 계획하고 있다.

커리어콘 기간에는 △채용 설명회 △커리어 MEET UP △개발자 취업 특강 △성장 MEET UP 등 여러 프로그램이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카카오모빌리티, SK텔레콤, 카카오페이, 네이버, 우아한형제들 등 인기 IT 기업의 현직자가 스피커로 참여해 행사를 풍성하게 구성했다.

커리어콘 1주 차에는 취준생을 대상으로 ‘개발자와 취업’이라는 주제의 프로그램이 19일 월요일부터 23일 금요일까지 진행된다. 2주 차에는 5년 차 미만 현직 개발자를 위한 ‘개발자와 성장’이라는 주제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2021 캐치 개발자 커리어 콘은 4월 8일부터 캐치 사이트에서 신청할 수 있다. 신청자에게만 화상 시스템 접속 방법을 안내할 예정이다.

진학사 캐치 김정현 소장은 “최근 취업 시장에서 개발자의 인기가 치솟으며 자연스럽게 개발자에 관심을 두는 사람이 많아졌다”며 “단순히 덜컥 뛰어들기에는 개발자라는 직무가 쉽지 않은 일이니 이번 개발자 커리어콘을 통해 개발자의 세상에 대해 잘 알아보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르포>어둠의 시대, 동네에서 발견한 '참된 교회' [뉴스21 통신=홍판곤 ]한국 사회에서 기독교는 여전히 냉소와 비판의 대상이 되고 있다. '교회다운 교회'를 찾기 어렵다는 말도 흔하다. 그러나 기자가 살고 있는 의왕시에서, 조용하지만 단단하게 지역을 밝히는 공동체를 만났다.예배당 없이 학교 체육관에서 예배를 드리는 의왕우리교회(담임목사 온기섭)가 바로 그곳이다. 의왕우리.
  2. 공무원 사칭 사기 기승… 제천·단양서 연이어 발생 “각별한 주의 필요” 최근 충북 지역에서 공무원 사칭 사기가 잇따라 발생하면서 자영업자와 납품업체들의 주위가 요구되고 있다.최근에는 제천시에 이어 단양군에서도 군청 재무과로 속인 전화금융사기가 실제로 시도됐다.단양군의 한 환경업체 직원 A 씨는 지난 12일, 모르는 번호로부터 부재중 전화를 받은 뒤 다시 연락했다. 상대방은 자신을 “재무과 직...
  3. ‘동네 한바퀴 돌고돌아’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ㅂㄴ구1동 마을교육협의회반구1동 마을교육협의회는 11월 12일(수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동네 한바퀴 돌고돌아’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반구1동의 대표 명소와 전통시장을 체험하는 뜻깊은 시간을 마련했다. 이날 행사에는 인애어린이집, 파랑새생태유치원, 햇살지역아동센터, 나토얀태권도...
  4. 제천시, 지방도 포장공사, 공사 후에도 ‘비포장 수준’…부실시공 논란 충북 제천시 명지동 245-5번지, 662-5번지 일원 지방도 5호선 합류로 구간이 최근 진행된 포장 공사 후에도 도로 표면이 매끄럽지 않고 울퉁불퉁한 상태를 보이며 운전자들의 불만이 제기되고 있다.취재진이 확인한 현장 사진에서는 포장 장비와 덤프트럭이 작업을 진행하고 있었으나, 공사가 끝난 구간은 새로 포장된 도로라고 보기 어려울 정...
  5. 이재명 대통령, “국가 전체 위한 피해 입은 경기 북부, 문제 신속 처리하겠다” [뉴스21 통신=추현욱 ]이재명 대통령이 경기북부에 집중된 미군 반환 공여지 문제를 적극 해결하겠다는 의지를 밝힌 가운데 해당 지자체들은 숙원 사업이 해결될 수 있다는 기대감을 보였다. 일부는 더 파격적인 지원책이 제시되지 않은 점에 아쉬움을 나타내기도 했다.이 대대통령은 지난 14일 경기 파주시에서 ‘경기 북부의 마음을 듣..
  6. 파주시 단수 이틀여만에 해소…16일 오전 전역 수돗물 공급 재개 파주시청 전경. 파주시 제공지난 14일 시작된 파주지역 단수가 이틀여가 지난 16일 오전 정상화됐다.파주시는 광역상수도관 누수 사고로 교하동, 운정동, 야당동, 상지석동, 금촌동, 조리읍 등지에서 이어졌던 대규모 단수가 16일 오전 11시를 기해 모두 해소됐다고 밝혔다.시는 관로 압력 변화로 일부 지역에서 일시적 탁수 현상이 발생할 가..
  7. ‘참좋은세상 무료급식소’에서 따뜻한 마음이 담긴 11월 배식봉사 활동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서부라이온스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은 11월 13일(목요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12시 30분까지 남구 봉월로38번길 15에 위치한 ‘참좋은세상 무료급식소’에서 따뜻한 마음이 담긴 11월 배식봉사 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봉사에는 김두경 회장님을 비롯해 정상훈 3부회장님, 고문님, 자문님, 그리고 여.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