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신한은행과 KBO, 야구팬을 위한 추억의 사진 콘텐스트 진행 유성용
  • 기사등록 2021-04-29 09:32:08
기사수정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과 KBO(총재 정지택)가 ‘KBO 찐팬 인증’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KBO 찐팬 인증’ 은 1982년부터KBO 리그를 변함없이 사랑해 온 팬들의 추억을 기리기 위한 이벤트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첫 번째로 ‘찐 야구팬 모여라! 추억의 사진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신한은행과 함께 하는 이번 콘테스트는 KBO 리그와 관련된 어떤 사진도 응모가 가능하다. 신한 쏠(SOL) 앱을 통해 참가 할 수 있으며 KBO와 신한은행이 함께 선정한 50명에게는 올 시즌 처음으로 선보이는 ‘KBO 찐팬 자격증’과 기념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쏠(SOL)고객 투표를 통해 선정되는 최종 톱10에게는 신한은행에서 제공하는 황금 야구공(17돈)과 황금 배트(6돈) 등 다양한 상품이 제공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야구팬들을 위해 야구와 함께한 황금 같은 추억을 되새기며 가족간 공감대를 나누는 시간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남녀노소 모두와 함께한 KBO리그가 앞으로도 꾸준히 팬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타이틀 스폰서로서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하겠다”고 밝혔다.

 

KBO는 앞으로도 신한은행과 함께 다양한 방식으로KBO의 역사와 함께한 찐팬을 기리는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5620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아산시장, 아산경로무료급식단체협의회 “회원님들의 시간과 정성에 감사”
  •  기사 이미지 아트밸리 아산 유스밴드… 청소년의 힘찬 에너지로 ‘청소년 페스타’ 개막공연 장식
  •  기사 이미지 예산군, 예산형 지역 먹거리 계획 추진 위한 토론회 개최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