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차준택 부평구청장, 청년 창업자들과 소통의 장 마련 - 유유기지 부평서 ‘청년 창업자 네트워킹 데이’ 진행 박철희 기자
  • 기사등록 2021-05-12 17:34:02
기사수정


차준택 부평구청장이 지역의 청년 창업자들과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12일 부평구에 따르면 차준택 구청장은 지난 10일 청년공간 유유기지 부평에서 청년 창업자 및 창업 유관기관 관계자 30여 명과 함께 청년 창업자 네트워킹 데이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부평지역 청년들의 자립을 돕기 위해 지난 2019년부터 추진한 청년 창업 재정지원 사업을 돌아보고, 청년 창업자와 유관기관 관계자들이 창업 애로사항과 경영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진행됐다. 청년 창업자 간 자율적인 네트워킹을 시작으로 청년 창업 재정지원 사업 경과보고, 지난해 선정된 청년 창업기업 월드킷6개 업체의 주요 성과 발표, 질의답변 및 건의사항에 이어 전문가의 현장 피드백으로 마무리됐다.

차준택 구청장은 부평구의 청년 창업 재정지원 사업이 벌써 3년차에 접어들었다사업에 참여한 분들이 한 자리에 모여 소통하고 교류해 서로 간 사업성과를 공유하고, 전문가들의 조언을 통해 지속적인 발전의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부평구는 오는 25일부터 ‘2021년 청년 창업 재정지원 사업 참여자 추가 모집을 진행할 예정으로, 관심 있는 지역 내 39세 이하 청년 창업자(1년 미만 창업, 또는 예비창업)는 부평구청 홈페이지 채용공고 게시판(https://www.icbp.go.kr)에서 관련 내용을 확인하거나 구청 일자리창출과(509-6583)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5725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署, 기동순찰대·자율방범대와 범죄예방 합동 순찰 실시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에드워드코리아 두 번째 공장 준공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시장 “시민의 생명과 재산 보호에 소홀함 없어야…”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