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차준택 부평구청장, 지역 경제활동 현장 소통 나서 - 부평국가산단 제이타워3차와 이피아이티 방문 박철희 기자
  • 기사등록 2021-05-14 08:17:28
기사수정


차준택 부평구청장이 지역 경제활동 현장을 찾아 시설 현황 등을 살펴보고 관계자들과 소통의 시간을 마련했다.

13일 부평구에 따르면 차준택 구청장은 지난 12일 부평국가산업단지 내 부평제이타워3차 지식산업센터와 대기환경시설기업 이피아이티를 방문했다.

부평국가산업단지에는 지난 2018년 이후 총 4개의 지식산업센터가 설립돼 있으며, 이날 방문한 부평제이타워3차는 세 번째 완공된 지식산업센터다.

지하1~지상15, 연면적 113715규모로 지난해 11월 준공됐으며 코로나19로 준공 행사는 진행하지 않았다. 주요시설로는 공장시설 592, 노동자를 위한 기숙사 364실 및 근린생활시설 76, 932면의 주차장 등이 있다.

차준택 구청장은 부평제이타워3차 지식산업센터를 둘러보고 관계자들을 만나 첨단기업 유치와 청년 일자리 창출의 선도적 역할을 부탁했다.

이어 청천동에 위치한 주식회사 이피아이티를 찾아 신사옥 준공이전 축하인사를 전하고 관계자들과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피아이티는 지난 2000년 설립 이후 대기환경 분야 설비인 전기집진기와 여과집진기를 설계 및 제작·시공하는 기업이다.

전기집진기의 핵심 부품인 방전극 및 집진극 장치를 자체 생산하고 있으며, 여과집진기의 내부 부품인 필터백은 자체개발 제품인 ‘EPiT주름백을 생산 공급하고 있다.

지난해 6월에는 환경부와 환경산업기술원으로부터 우수연구개발혁신제품인증을 획득했으며, 동년 8월에는 인천시 품질우수제품으로 선정되는 등 제품 성능과 품질을 인정받은 기업이다.

김종문 이피아이티 대표는 신사옥을 찾아 준 부평구청장께 감사하다오랜 연구로 자체 개발한 세계 유일의 유연 주름백 제품 생산라인 증설을 통해 부평과 인천, 더 나아가 전 세계의 환경산업 발전과 대기환경 질 개선에 중추적인 역할을 할 것고 말했다

차준택 구청장은 대기환경 개선을 위해 노력하는 이피아이티의 신사옥 준공 이전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더욱 발전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5737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署, 기동순찰대·자율방범대와 범죄예방 합동 순찰 실시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에드워드코리아 두 번째 공장 준공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시장 “시민의 생명과 재산 보호에 소홀함 없어야…”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