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커리어넷, 한국장애인고용공단·신용보증기금 등 채용소식 발표
  • 김민수
  • 등록 2021-08-06 09:10:06

기사수정
  • 한국해양진흥공사·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 전주보훈요양원·건설근로자공제회 채용 소식 발표



취업포털 커리어가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신용보증기금, 한국해양진흥공사,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 전주보훈요양원, 건설근로자공제회 채용 소식을 5일 발표했다.

한국장애인고용공단이 2021년 정규직(채용형인턴) 신입직원(일반직, 법무·노무 분야는 수습임용)을 공개 채용한다. 모집 부문은 △일반직 4급(1명) △일반직 5급(34명) △일반직 6급(13명) △연구직 4급 상당(2명) △교사직(9명) △직업 평가직 5급(8명) △별정직 5급(4명)으로 총 71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모집 분야별, 모집 지역별 중복 지원이 불가하며, 모집 지역별 거주지 제한이 있다. 계약 기간은 임용일로부터 2021년 11월 29일까지이며, 서류 접수-필기시험-면접시험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입사지원서는 8월 12일(목) 18시까지 공단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인터넷 접수하면 된다.

신용보증기금이 2021년도 하반기 체험형 청년인턴을 모집한다. 모집 부문은 △업무지원(영업점 및 보험센터)으로 총 170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학력 제한 없이 만 18세 이상 만 34세 이하인 자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계약 기간은 근무일로부터 약 2.5개월이며, 서류전형-면접전형-신체검사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입사지원서는 8월 10일(화) 14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인터넷 접수하면 된다.

한국해양진흥공사가 신입직원을 채용한다.모집 분야는 일반 신입직 직급 6급(사원)이며 △일반(공통) 5명 △보훈(취업지원대상자) 2명 △장애 2명 △정보기술(IT) 1명으로 총 10명이다. 중복 지원은 불가하며 분야별 자격 기준 사항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입사지원-서류전형-필기전형-면접전형-결격사유조회 및 신체검사를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접수 방법 및 제출 서류 등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입사지원서는 8월 13일(금) 16시까지 홈페이지 접수하면 된다.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 전주보훈요양원이 사회복지직 및 복지기능직을 모집한다.채용 분야 및 인원은 사회복지직에서 △간호사(1명) △사회복지사(1명) △물리치료사(1명), 복지기능직에서 △설비기사(1명) △전기기사(1명) 총 5명이다. 각 지원 분야에 해당하는 자격 요건을 모두 갖춰야 지원이 가능하기 때문에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채용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을 확인하면 된다. 입사 지원은 8월 12일(목) 17시까지 온라인 입사지원시스템을 통해서 접수하면 된다.

농협정보시스템이 정규직(경력), 계약직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경력직에서 △인프라 구축 △보안 운영 △개발 및 운영, 계약직에서 △전산실 운영 △광역센터 회선 운영 △웹, 모바일 기획/디자인 △사무지원이다. 학력, 학과, 연령 제한은 없으나 해당 분야 유경험자만 지원할 수 있다. 직무별 세부 지원 자격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서류전형-종합인성검사-면접전형-신체검사를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입사지원서는 8월 8일(일) 24시까지 홈페이지 접수하면 된다.

건설근로자공제회가 2021년 건설근로자공제회 제3차 일반직 6·7급, 체험형 청년인턴을 채용한다. 채용 분야 및 인원은 △일반직 6급(9명) △일반직 7급(6명) △체험형 청년인턴(4명)으로 총 19명이다. 공통 자격 요건 및 각 지원 분야에 해당하는 자격 요건을 모두 갖춰야 지원이 가능하기 때문에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서류심사-필기시험-면접시험을 통해 대상자를 임용할 예정이다. 입사 지원은 8월 6일(금) 17시까지 온라인 입사지원시스템을 통해서 접수하면 된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르포>어둠의 시대, 동네에서 발견한 '참된 교회' [뉴스21 통신=홍판곤 ]한국 사회에서 기독교는 여전히 냉소와 비판의 대상이 되고 있다. '교회다운 교회'를 찾기 어렵다는 말도 흔하다. 그러나 기자가 살고 있는 의왕시에서, 조용하지만 단단하게 지역을 밝히는 공동체를 만났다.예배당 없이 학교 체육관에서 예배를 드리는 의왕우리교회(담임목사 온기섭)가 바로 그곳이다. 의왕우리.
  2. 공무원 사칭 사기 기승… 제천·단양서 연이어 발생 “각별한 주의 필요” 최근 충북 지역에서 공무원 사칭 사기가 잇따라 발생하면서 자영업자와 납품업체들의 주위가 요구되고 있다.최근에는 제천시에 이어 단양군에서도 군청 재무과로 속인 전화금융사기가 실제로 시도됐다.단양군의 한 환경업체 직원 A 씨는 지난 12일, 모르는 번호로부터 부재중 전화를 받은 뒤 다시 연락했다. 상대방은 자신을 “재무과 직...
  3. ‘동네 한바퀴 돌고돌아’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ㅂㄴ구1동 마을교육협의회반구1동 마을교육협의회는 11월 12일(수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동네 한바퀴 돌고돌아’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반구1동의 대표 명소와 전통시장을 체험하는 뜻깊은 시간을 마련했다. 이날 행사에는 인애어린이집, 파랑새생태유치원, 햇살지역아동센터, 나토얀태권도...
  4. 제천시, 지방도 포장공사, 공사 후에도 ‘비포장 수준’…부실시공 논란 충북 제천시 명지동 245-5번지, 662-5번지 일원 지방도 5호선 합류로 구간이 최근 진행된 포장 공사 후에도 도로 표면이 매끄럽지 않고 울퉁불퉁한 상태를 보이며 운전자들의 불만이 제기되고 있다.취재진이 확인한 현장 사진에서는 포장 장비와 덤프트럭이 작업을 진행하고 있었으나, 공사가 끝난 구간은 새로 포장된 도로라고 보기 어려울 정...
  5. 이재명 대통령, “국가 전체 위한 피해 입은 경기 북부, 문제 신속 처리하겠다” [뉴스21 통신=추현욱 ]이재명 대통령이 경기북부에 집중된 미군 반환 공여지 문제를 적극 해결하겠다는 의지를 밝힌 가운데 해당 지자체들은 숙원 사업이 해결될 수 있다는 기대감을 보였다. 일부는 더 파격적인 지원책이 제시되지 않은 점에 아쉬움을 나타내기도 했다.이 대대통령은 지난 14일 경기 파주시에서 ‘경기 북부의 마음을 듣..
  6. 파주시 단수 이틀여만에 해소…16일 오전 전역 수돗물 공급 재개 파주시청 전경. 파주시 제공지난 14일 시작된 파주지역 단수가 이틀여가 지난 16일 오전 정상화됐다.파주시는 광역상수도관 누수 사고로 교하동, 운정동, 야당동, 상지석동, 금촌동, 조리읍 등지에서 이어졌던 대규모 단수가 16일 오전 11시를 기해 모두 해소됐다고 밝혔다.시는 관로 압력 변화로 일부 지역에서 일시적 탁수 현상이 발생할 가..
  7. ‘참좋은세상 무료급식소’에서 따뜻한 마음이 담긴 11월 배식봉사 활동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서부라이온스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은 11월 13일(목요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12시 30분까지 남구 봉월로38번길 15에 위치한 ‘참좋은세상 무료급식소’에서 따뜻한 마음이 담긴 11월 배식봉사 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봉사에는 김두경 회장님을 비롯해 정상훈 3부회장님, 고문님, 자문님, 그리고 여.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