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흥국화재, 코로나 극복 기원 이벤트 ‘흥해라! 우리동네 사장님’ 개최
  • 추현욱 사회2부 기자
  • 등록 2021-08-22 21:02:40

기사수정
  • ‘흥해라! 대한민국’ 4차 캠페인 ‘흥해라! 우리동네 사장님’ 진행
  • 선정된 소상공인 사장님에게 100만원 지원금과 매장 홍보영상 제작 지원




태광그룹 금융 계열사인 흥국화재(대표이사 사장 권중원)가 ‘흥해라! 우리동네 사장님’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고 지난 13일 밝혔다.


‘흥해라! 대한민국’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고 있는 ‘흥해라! 우리동네 사장님’은 코로나 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을 응원하고 따뜻한 위로를 전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흥해라! 우리동네 사장님’ 이벤트는 어려운 상황에서도 본인의 업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소상공인 사장님들의 모습을 사진 혹은 영상에 담아 에피소드와 함께 네이버폼을 이용해 응모하면 된다.


응모자격은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가능하고 셀프 추천, 가족이나 지인 추천도 모두 가능하며 추천하는 사장님은 5명 미만의 사업장을 운영하면 된다.


응모한 사진 혹은 영상은 독창성, 진정성 등의 심사기준을 통해 5명의 사장님을 선정한다. 선정된 사장님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지원금과 매장 홍보영상을 제작 지원하며 추천인에게도 2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참가자 100명을 추첨해 치킨 콜라 세트를 선물할 예정이다.


응모는 9월 5일까지 가능하며 선정 결과는 9월 17일 흥국화재 공식블로그(https://blog.naver.com/heungkuk_fire)에서 확인 가능하다.


흥국화재의 ‘흥해라! 대한민국’ 캠페인은 흥이 넘치는 대한민국을 만들고자 진행하는 캠페인으로 지난해 6월 1차  ‘퇴근길 선물’, 10월 2차 ‘전국민 흥춘문예’이벤트를 진행했다. 올해는 3차 ‘어린이 흥춘문예’에 이어 이번 4차 ‘흥해라! 우리동네 사장님’을 진행하며 지속적인 전국민 응원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흥국화재 디지털커뮤니케이션 김아랑 랩장은 “’흥해라! 우리동네 사장님’ 이벤트는 어려운 시기를 버텨내고 있는 동네 소상공인 사장님을 응원하고 격려하기 위해 기획되었다”면서 “지원금과 사업장 홍보영상 제작 지원이라는 실질적 도움이 될 수 있는 선물을 전달하고  흥국화재 SNS채널을 통해 선정된 사업장을 홍보할 예정”이라며 “향후에도 ‘흥해라! 대한민국’ 시리즈 캠페인을 통해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기회를 만들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3선 제한·연임 도전·후보군 압축… 충주·제천·단양, 2026 지방선거 판도 윤곽 2026년 6월 치러질 제9회 전국동시지방선거를 1년여 앞두고 충북 북부권인 충주·제천·단양 지역 자치단체장 선거 구도가 서서히 윤곽을 드러내고 있다.지역별로 무주공산, 현직 연임 도전, 후보군 압축이라는 상반된 상황이 전개되면서 예선 단계부터 치열한 경쟁이 예고된다.충주시장 선거는 3선 연임 제한으로 현직 시장이 출마하...
  2. 초등생부터 89세까지 ‘알몸 질주’… 제천시 주최 겨울 마라톤 논란 제18회 제천 의림지 삼한 초록길 알몸마라톤 대회가 11일 충북 제천시 의림지 삼한의 초록길 일원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제천시 육상연맹이 주최한 이번 대회는 매년 전국에서 1,000명 이상의 마라토너가 참가하는 겨울철 대표 이색 스포츠 행사로, 제천의 매서운 겨울 추위를 온몸으로 이겨내는 독특한 콘셉트로 전국 마라톤 동호인들의 꾸.
  3. 국가데이터처, 2024년 기준 한국인 "건강수명 65.5세에 불과!"...기대수명 83.7세 [뉴스21 통신=추현욱 ]1만973명, 1만4884명, 2만1655명. 지난 2024년 사망한 50~54세, 55~59세, 60~64세 사람들의 숫자다. 평균 수명이 80세를 훌쩍 넘긴 시대라는 점을 감안하면 상당히 이른 죽음이다. 대부분은 사고가 아니라, 병이었다. 암이 가장 큰 원인이었고 심장 질환, 간 질환, 뇌혈관 질환도 주요 사망 원인이다.“피곤하다. 쉬고 싶은데 그럴 ...
  4. 윤석열 전 대통령 '내란 우두머리' 구형, 13일로 연기 내란 우두머리 혐의를 받고 있는 윤석열 전 대통령 등 내란 사건 피고인들에 대한 구형이 다음 주 화요일로 연기됐다.서울중앙지법 형사25부는 다음 주 화요일인 오는 13일을 윤 전 대통령 등 8명의 내란 사건 재판 추가 기일로 지정해 결심공판을 진행하기로 했다.이에 따라 윤 전 대통령 측의 증거조사와 '내란' 특검의 구형도 미뤄지...
  5. 비산먼지 속 철거 강행…제천시는 몰랐나, 알면서도 눈감았나 충북 제천시 청전동 78-96번지 아파트 철거 현장을 둘러싼 논란이 단순한 ‘관리 소홀’을 넘어 즉각적인 작업중지 명령이 필요한 사안이라는 지적이 커지고 있다.현장 확인 결과, 대기환경보전법과 산업안전보건법 위반 정황이 동시에 확인되며, 이는 행정기관의 재량 문제가 아닌 법 집행의 영역이라는 평가다.◆첫째, 살수 없는 철...
  6. 정읍시, 강설 ·한파 예고에 시민 안전 현장점검 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지역에  10일부터 12일까지 예보된 강설과 한파에 대비해 시민 안전을 지키기 위한 긴급 현장 점검을 실시하며 선제적 대응에 나섰다. 9일 이학수 정읍시장을 비롯해 손연국 도시안전국장, 김성익 재난안전과장 등 주요 관계자가 함께해 제설 자재 보관 창고와 한파 쉼터를 중점적으로 점검했다. 이학수 시장은 제...
  7. 정읍시,아이돌봄서비스 본인부담금 최대 70% 지원 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가 양육 공백이 발생한 가정의 경제적 부담을 줄이기 위해 올해부터 아이돌봄 서비스 본인 부담금을 최대 70%까지 지원한다고 8일 밝혔다.아이돌봄서비스는 전문 양성 교육을 이수한 아이돌보미가 가정으로 직접 찾아가 아동을 돌봐주는 제도로, 서비스 종류는 ▲시간제 서비스(기본형·종합형) ▲영아종일제 서..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