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초시의 청년몰 속초‘갯배St’는 청년몰과 전통시장의 상생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한국관광공사에서 전통시장 관광바우처 5,000매를 지원 받는다. 속초시는 청년몰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전통시장 관광바우처를 증정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는 속초 청년몰의 매력을 홍보하여 방문을 유도하는 한편, 전통시장과의 상생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한 것으로, 청년몰 이용객에게 고객 만족감을 선사하고 청년몰과 전통시장 상생을 통하여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상권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한다.
청년몰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전통시장 관광 바우처(5,000원권)를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하며 전통시장 관광바우처는 속초관광수산시장 내에서 오는 11월 30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속초시 관계자는“이번 활성화 행사를 통해 많은 분들이 청년몰 속초‘갯배St’를 방문하여 즐거운 추억을 쌓고 청년몰과 전통시장 상권 활성화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부산 강서구, 달빛어린이병원 1곳 추가 지정…야간·휴일 소아진료 확대
강서구는 소아 경증 환자의 야간·휴일 의료 공백 해소를 위해 달빛어린이병원 1곳을 추가 지정하고 운영시간을 확대했다고 밝혔다.명지동에 위치한 ‘행복한 어린이병원’이 신규 달빛어린이병원으로 지정되며, 기존 명지아동병원과 함께 총 2곳이 운영된다.두 병원은 평일 오후 11시, 토·일·공휴일은 오후 6시까지 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