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초문화재단은 다가오는 할로윈을 맞이하여 10월 30일(토) ~ 10월 31일(일) 이틀간 청년몰 속초‘갯배St’에서 할로윈 분위기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한‘갯배St 할로윈’을 개최한다.
속초시가 주최하고 속초문화재단이 주관하는 이번 이벤트는, 다양한 퍼포먼스를 준비하여 속초만의 특색있는 할로윈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할로윈 코스튬을 한 방문객 및 청년몰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고 이용객을 대상으로 한 전통시장 관광바우처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또한 속초문화재단 문화가 있는 날 공연과 연계한 아카펠라 그룹 공연 등 다채롭고 풍성한 특별공연도 선보일 예정이다.
속초시 관계자는“갯배St는 청년의 젊은 에너지와 트렌드를 지닌 곳으로 할로윈과 가장 잘 어울리는 공간”이라며“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할로윈 행사가 되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와 관심을 바란다.”라고 말했다.
부산 강서구, 달빛어린이병원 1곳 추가 지정…야간·휴일 소아진료 확대
강서구는 소아 경증 환자의 야간·휴일 의료 공백 해소를 위해 달빛어린이병원 1곳을 추가 지정하고 운영시간을 확대했다고 밝혔다.명지동에 위치한 ‘행복한 어린이병원’이 신규 달빛어린이병원으로 지정되며, 기존 명지아동병원과 함께 총 2곳이 운영된다.두 병원은 평일 오후 11시, 토·일·공휴일은 오후 6시까지 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