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재경고흥군향우회 30만 저력 빛났다!
  • 이상호 전남동부
  • 등록 2021-11-04 16:28:40

기사수정
  • 고흥석류상품 홍보 및 친환경석류 1천박스 완판

고흥군(군수 송귀근)과 재경향우회(회장 이호), 인플루언서(국민안내양tv 김정연 외 2)가 손잡고 진행한 고흥석류 판매전에서 재경향우회가 석류 판매 1천박스를 완판하는 저력을 보여줬다.

 

수도권에 30만 향우가 참여하고 있는 재경고흥군향우회는 “코로나19라는 어려운 시기에 고향 석류농가에 보탬이 되기 위해 이번 고흥석류 홍보 판매전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이호 회장은 “국내 유통 석류의 98%가 외국산인 상황에서 국내산 2%중 70%이상이 고흥산 석류임을 강조하며 향우회가 석류 홍보·판매를 위해 전력을 다했다”고 전했다.

 

한편 석류 마케팅을 위해 1박2일간 유튜브 채널 <국민안내양 TV> 팀과 함께 촬영한「오늘도 완판! 뭐든지 팔아드립니다-고흥석류편」에서는 전 세계적으로 화제인 ‘오징어게임’을 패러디해 자연스럽게 고흥석류를 홍보했다.

 

드라마에서의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를 변환시킨 ‘고흥 석류가 열었습니다’ , ‘고흥석류 줄다리기’ 등에서 재경향우회 임원들이 열연을 펼쳐 석류를 주제로 재밌는 응용 콘텐츠를 만들었다.

 

재경고흥군향우회는 ‘고흥석류 완판 대결’에서 국악인 박애리, 가수 김정연과 협업하여 1,000박스를 완판시켜 친환경 고흥석류 뿐 아니라 재경향우회의 저력을 확실히 보여줬다.

 

홍보 영상에는 실제 석류 생산농가 인터뷰, 석류효능에 대한 한의사 인터뷰, 고흥석류의 특장점, 온라인구매처 등 고흥석류에 관련된 다양하고 재밌는 정보들을 받아볼 수 있다.

 

관련영상은 유튜브 채널 <국민안내양TV>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향후 고흥군 공식 유튜브 채널 <고흥군tv>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군 관계자는 위드코로나 시대에 진입한 만큼 지속적인 농특산물 홍보와 고흥몰을 통해 군의 성장 동력을 키우겠다”고 밝혔다.



△1.  재경고흥군향우회 30만 저력 빛났다! (1)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3선 제한·연임 도전·후보군 압축… 충주·제천·단양, 2026 지방선거 판도 윤곽 2026년 6월 치러질 제9회 전국동시지방선거를 1년여 앞두고 충북 북부권인 충주·제천·단양 지역 자치단체장 선거 구도가 서서히 윤곽을 드러내고 있다.지역별로 무주공산, 현직 연임 도전, 후보군 압축이라는 상반된 상황이 전개되면서 예선 단계부터 치열한 경쟁이 예고된다.충주시장 선거는 3선 연임 제한으로 현직 시장이 출마하...
  2. 초등생부터 89세까지 ‘알몸 질주’… 제천시 주최 겨울 마라톤 논란 제18회 제천 의림지 삼한 초록길 알몸마라톤 대회가 11일 충북 제천시 의림지 삼한의 초록길 일원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제천시 육상연맹이 주최한 이번 대회는 매년 전국에서 1,000명 이상의 마라토너가 참가하는 겨울철 대표 이색 스포츠 행사로, 제천의 매서운 겨울 추위를 온몸으로 이겨내는 독특한 콘셉트로 전국 마라톤 동호인들의 꾸.
  3. 국가데이터처, 2024년 기준 한국인 "건강수명 65.5세에 불과!"...기대수명 83.7세 [뉴스21 통신=추현욱 ]1만973명, 1만4884명, 2만1655명. 지난 2024년 사망한 50~54세, 55~59세, 60~64세 사람들의 숫자다. 평균 수명이 80세를 훌쩍 넘긴 시대라는 점을 감안하면 상당히 이른 죽음이다. 대부분은 사고가 아니라, 병이었다. 암이 가장 큰 원인이었고 심장 질환, 간 질환, 뇌혈관 질환도 주요 사망 원인이다.“피곤하다. 쉬고 싶은데 그럴 ...
  4. 비산먼지 속 철거 강행…제천시는 몰랐나, 알면서도 눈감았나 충북 제천시 청전동 78-96번지 아파트 철거 현장을 둘러싼 논란이 단순한 ‘관리 소홀’을 넘어 즉각적인 작업중지 명령이 필요한 사안이라는 지적이 커지고 있다.현장 확인 결과, 대기환경보전법과 산업안전보건법 위반 정황이 동시에 확인되며, 이는 행정기관의 재량 문제가 아닌 법 집행의 영역이라는 평가다.◆첫째, 살수 없는 철...
  5. 윤석열 전 대통령 '내란 우두머리' 구형, 13일로 연기 내란 우두머리 혐의를 받고 있는 윤석열 전 대통령 등 내란 사건 피고인들에 대한 구형이 다음 주 화요일로 연기됐다.서울중앙지법 형사25부는 다음 주 화요일인 오는 13일을 윤 전 대통령 등 8명의 내란 사건 재판 추가 기일로 지정해 결심공판을 진행하기로 했다.이에 따라 윤 전 대통령 측의 증거조사와 '내란' 특검의 구형도 미뤄지...
  6. 정읍시, 강설 ·한파 예고에 시민 안전 현장점검 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지역에  10일부터 12일까지 예보된 강설과 한파에 대비해 시민 안전을 지키기 위한 긴급 현장 점검을 실시하며 선제적 대응에 나섰다. 9일 이학수 정읍시장을 비롯해 손연국 도시안전국장, 김성익 재난안전과장 등 주요 관계자가 함께해 제설 자재 보관 창고와 한파 쉼터를 중점적으로 점검했다. 이학수 시장은 제...
  7. 정읍시,아이돌봄서비스 본인부담금 최대 70% 지원 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가 양육 공백이 발생한 가정의 경제적 부담을 줄이기 위해 올해부터 아이돌봄 서비스 본인 부담금을 최대 70%까지 지원한다고 8일 밝혔다.아이돌봄서비스는 전문 양성 교육을 이수한 아이돌보미가 가정으로 직접 찾아가 아동을 돌봐주는 제도로, 서비스 종류는 ▲시간제 서비스(기본형·종합형) ▲영아종일제 서..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