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흥군 부산면, 여름나기 어르신 삼계탕 기부장흥군 부산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방지영, 홍영배)는 장마와 더위에 지친 어르신의 건강을 위해 삼계탕 전달 행사를 가졌다.
26일 위인숙 해성농장 대표는 지역 어르신들에게 전달해달라며 삼계탕 100팩을 기부했다.
부산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기부받은 삼계탕을 지역 어르신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위인숙 대표는 “폭우와 폭염에 지친 어르신들에게 삼계탕 지원으로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방지영 부산면장은“어르신을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으로 삼계탕을 전달하신 위인숙 대표께 감사드린다”며, “어르신들의 건강한 한 끼를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시흥시,장애인 평생학습 전문 강사ㆍ활동가 양성 주력
시흥시(시장 임병택)는 오는 1월 23일까지 ‘2026년 장애인 평생학습 전문 강사와 활동가 양성 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과정은 장애인 평생학습 현장의 전문성을 높이고, 장애 유형과 학습 특성을 고려한 맞춤형 학습 서비스를 제공할 인적 자원을 발굴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올해는 전문 교육기관인 ‘한국장애인평생교..
광진구, 시내버스 파업에 따른 비상수송체계 가동
서울 광진구는 13일 서울 시내버스 파업이 실제로 진행됨에 따라, 구민들의 출퇴근 및 일상 이동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비상수송대책본부를 가동하고 무료 셔틀버스 등 대체 교통수단을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구는 파업 발생과 동시에 지하철과 연계한 무료 셔틀버스 총 16대(오전‧오후 각 8대)를 투입해 4개 노선을 운행하고 있다. 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