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울산청년센터 청년 선셋 SUP 체험프로그램 성황리에 마무리 임정훈 기자
  • 기사등록 2023-08-14 15:24:32
기사수정



(뉴스21통신/임정훈기자) = 울산 동구청년센터는 84~813일 매주 금··일요일마다 6회기에 걸쳐 일산해수욕장을 찾은 청년(18~39)들을 대상으로 선셋 SUP체험프로그램을 추진해 청년들 큰 호응을 얻었다.

 

동구청년센터는 민관협치지원센터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시민주도 생활실험 리빙랩 사업에 선정된 서프타운팀과의 협업으로 이번 SUP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하였다.

 

6회기에 걸쳐 최종 72명의 청년들이 참여했으며, 해질녁 패들보드 위에서 석양과 함께 요가를 체험하고 LED 패들보드를 타고 인근 대왕암을 투어하는 등 아름다운 명소에서의 특별한 체험을 제공해 청년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SUP체험에 참여한 한 청년은 노잼도시 울산이라는 말이 무색하게 울산 안에서도 새로운 놀거리 즐길거리들이 많이 발굴되는 것 같아 정말 좋다, “아름다운 노을을 보며 바다위에서 즐기는 SUP 체험 외에도 다양한 즐길거리가 있는 울산 핫플을 지인들에게 소개하고 싶다고 말했다.

 

동구청년센터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이 동구의 색다른 매력을 알리는데 도움이 되었기를 바란다이와 더불어 청년들의 정주여건 개선, 관계인구 확대를 위해 다양한 청년 프로그램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2095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예산군, 2024년 신규공무원 멘토링 및 직무·소양 교육 개최
  •  기사 이미지 아산시 배방읍 행복키움추진단 가정의 달 행사 진행
  •  기사 이미지 조일교 아산시 부시장 “노동 존중 사회실현 기반 위해 노력할 것”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