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KIA타이거즈 홈페이지KIA 타이거즈 후원사인 인크커피(INC COFFEE·인케이코리아 주식회사)가 추석을 맞아 선수단에 커피 선물 세트를 보냈다.
인크커피는 작년 추석에 이어 1,2군 선수단과 구단 프런트 모두에게 ‘인크 기프트 박스’를 전달했다. 28일부터 시작되는 추석 연휴를 맞이한 선물이다. 특히 이번 추석엔 24년 신인 드래프트에 지명된 신인 선수 10명도 추석 선물을 전달 받는다.
기프트 박스는 인크커피의 시그니처 원두를 비롯해 커피 드립백, 티백은 물론 머그컵과 워커비 허니 인크커피 카라멜까지 포함된 프리미엄 선물 세트다.
KIA와 인크커피는 팬들을 위한 SNS 이벤트(틀린 그림 찾기)를 벌여 선정된 팬 5명에게도 선수단에 제공된 선물과 동일한 ‘인크 기프트 박스’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KIA 타이거즈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수도권에만 5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인크커피는 내년 2월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에 광주/전남 지역 최초로 매장 입점을 계획하고 있다.
아산페이 2025년 누적 3,723억 원 판매… 발행 이후 ‘최고 실적’
아산시는 아산페이 2025년 누적 판매액이 3,723억 원을 기록하며 발행 이후 최고 실적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특히 12월 한 달 동안 591억 원이 판매되며 월 기준 역대 최대치를 기록했다. 시는 이를 지역 내 소비 촉진 효과가 수치로 나타난 결과로 보고 있다. 아산시는 이러한 성과를 바탕으로 2026년에는 아산페이를 중심으로 한 ‘지역경제 ..
울산시, 2026년 ‘아태 AI 거점 도시’ 도약… 5대 시정 방향 발표
[뉴스21 통신=최세영 ]사진 출처: 한화 뉴스룸 / 강충구 칼럼 자료울산광역시는 2026년 ‘붉은 말의 해’를 맞아 시정의 모든 역량을 인공지능(AI) 혁신과 민생 경제 회복에 집중한다. 김두겸 울산시장은 6일 ‘2026년 연두 업무보고회’를 통해, 대한민국 산업 수도를 넘어 ‘아시아태평양 인공지능(AI) 거점 도시’로 도약하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