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군산 디오션시티 명품 상가 “시그니처800” 준공완료! 이상호 전남동부
  • 기사등록 2024-02-08 12:37:18
기사수정

군산의 명품도시 조촌동 디오션시티에 전문 상업시설인 시그니처800 상가건물이 드디어 준공완료했다.


명품도시에 걸맞은 멋진 외관으로 이웃 주민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전면의 길이만 100M인 시그니처800 상가건물의 웅장함이 흡사 겨울 왕국의 멋진 성을 연상케 하는 외관으로 주민들의 시선을 빼앗기에 충분해 보인다.


명품디자인 외에도 특별한 것은, 다년간의 상가 시행 경험으로 축적된 최적의 설계 및 MD구성으로 차별성까지 더해 주변 임차인들과 투자자 들로부터 이미 준공전부터 뜨거운관심으로 이어졌다.


착공전부터 명품도시 명품학권에 걸맞는 대치동 학원상가 컨셉의 스터디존 에는 현재 많은 학원들이 입점을 기다리고 있으며 본격적으로는 설 명절 이후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입점 업체로는 미즈비 어학원, 수학학원, 피아노학원, 종합학원, 한길문고 등이 입점 준비중이며,

추가로 스터디존 에는 학원 간 시너지가 있는 태권도학원, 발레학원, 무용학원, 논술학원 등이 추가 입점을 위해 협의중이라 한다.


메디컬존에는

어린이 교정전문 치과 입점 확정으로 추가적인 가정의학과, 내과, 피부과, 소아과 등이 입점을 위해 논의중이며,

또한 경양식 돈까스 전문점인 무등왕돈까스, 이미 유명한 프랜차이즈 고기 맛집 종착역, 약국, 편의점, 부동산 사무소 등이 입점 예정이다. 



△메디컬 존


어려운 부동산 경기에도 시그니처800의 성공요인은 상가투자에 있어서 입지의 중요성이 더욱 부각 되었다고 할 수 있다.

고금리시대에 공실 위험이 낮고 장기적으로도 투자 가치가 높은 안정적인 똘똘한 상가를 원하는 투자자들의 마을을 움직였기 때문이다.


시그니처800 상가건물은 준공 이후 잔여 분양, 임대 호실이 더욱더 빠르게 소진되고 있다고 하니

관심 있는 투자자들의 발빠른 선택이 필요하겠다.



시그니처800 상가건물



시행사 ㈜디와이플러스,홀딩스 / 상가문의전화 063-442-3555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3206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이순신 장군 기상 배우는 ‘곡교천 체험존’ 인기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제63회 성웅 이순신 축제’ 개막…“한층 더 이순신답게!”
  •  기사 이미지 국민의 알 권리를 나올라라 역 제한하는 경기북부경찰청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