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미 연합 송년음악회로 화합의 장 마련 - 51사단·주한 미2사단과 화성시민이 함께하는 한·미 연합 송년음악회 개최 이정수
  • 기사등록 2014-12-08 17:27:00
기사수정

 

육군 제 51보병사단은 9, 유앤아이센터 화성아트홀에서 연말연시 장병들을 격려하고 지역주민들의 대군신뢰를 증진하기 위한 한·미 연합 송년음악회를 개최했다.

 

51보병사단이 주최하고, 주한 미2사단이 후원하는 이번 음악회는 한 해 동안 지역주민들이 부대로 보내준 성원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실시되었으며, 주한 미2사단장을 비롯한 각 지역기관·단체장, 51사단 장병 과 군인가족 및 화성시민 등 총 700여명이 참석했다.

 

음악회는 웅장한 북소리가 멋스러운 육군 군악대의 모듬북 공연을 시작으로 51사단 군악대와 주한 미2사단 군악대가 함께 '오페라의 유령''겨울왕국'을 연주했고, 이어지는 해금 연주자 송윤주씨의 추노OST '비익련리' 협연과 사단 장병과 화성시 여성합창단의 합창곡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특히, 이번 음악회에는 51사단 한대규 병장(그룹 디셈버 출신)55사단 이진성 일병(그룹 먼데이키즈 출신), 신인 걸 그룹 립서비스 및 트로트 가수 조은새씨가 특별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선보여 장병과 지역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불러 일으켰다.

 

50인조에 달하는 한·미 연합 군악대원들의 웅장하고 화려한 관악연주는 객석과 함께 하는 크리스마스 캐럴로 음악회의 대미를 장식했고, 시민들은 다사다난했던 2014년 한해를 보내며 다가올 2015년을 힘차게 맞이하는 소중한 자리가 되었다고 호평했다.

 

이날 음악회를 주관하게 되면서 김일수 51사단장은한 해 동안 우리 사단에 보내주신 지역민들의 성원과 사랑에 감사하다.”, “이 자리를 통해 경기 서남부 통합방위의 리더이자 지역 안보지킴이로서 주민들에게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32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아산시장, “어르신 건강하세요”. 어르신들에게 큰절
  •  기사 이미지 아산 장영실과학관, 2024 어린이날 기념행사 성료
  •  기사 이미지 예산군 황새공원 황새문화관, 새단장 위해 임시 휴관
리조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