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60회 제2차 정례회 제2차 예산결산특별위원회 개최 결과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의회울산시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위원장 방인섭)는 12월 11일 염기성 부교육감 등 관계공무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6년도 울산광역시교육비특별회계 예산안, 2026년도 울산광역시교육청 기금운용계획안과 2025년도 제2회 울산광역시교육비특별회계 추가경정예산안, 2025년도 울산광역시교육청 ...
▲ 사진=부산 동래구청부산 동래구 안락1동(동장 배순녀)은 지난달 29일 새마을부녀회(회장 김민정)에서 생활이 어려운 관내 어르신들을 위한 여름철 건강식‘사랑 담은 두유’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새마을부녀회는 무더위로 입맛을 잃기 쉬운 관내 어려운 어르신들을 위해 두유 50인분(67만원 상당)을 안락1동 행정복지센터에 전달하고, 거동불편한 30세대는 직접 가정을 방문하여 어르신들의 안부와 건강 상태를 살폈다.
김민정 새마을부녀회장은 “여름철은 폭염으로 지치고 입맛을 잃기 쉬워 저소득 어르신들의 건강관리가 중요한 계절이다”며“영양 가득한 두유로 기력을 회복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배순녀 안락1동장은 “유례없는 강한 폭염에 새마을부녀회에서 준비한 두유로 건강하게 여름을 보내길 바란다”며“동에서도 취약계층을 살필 수 있는 각종 시책 개발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