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넷마블
▲ 사진=넷마블넷마블(대표 김병규)은 4일 자사 신작 모바일 RPG ‘킹 오브 파이터 AFK’를 전 세계(중국 및 일부 국가 제외)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작품은 넷마블네오가 개발했으며, SNK의 대표 격투 게임 IP ‘더 킹 오브 파이터즈(THE KING OF FIGHTERS)’를 기반으로 한다.
‘킹 오브 파이터 AFK’는 복고 감성의 2D 도트 그래픽과 고퀄리티 일러스트로 원작 팬들의 향수를 자극하며, 시리즈별 인기 파이터를 수집하고 육성하는 재미를 더했다. 이용자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게임을 내려받을 수 있으며, 시작과 동시에 3,000회 소환, 21만 루비, 레전드 등급 파이터 1종을 확정 지급받는다.
출시 버전에는 레전드 파이터 36종을 포함한 총 114종의 파이터가 등장한다. 또 덱에 편성 가능한 다양한 종류의 ‘펫’ 시스템, 10종의 PvE 던전, 최대 12,600 스테이지의 방대한 콘텐츠, 계정 성장을 돕는 성장 시스템, 소규모 대전부터 랭킹 대전까지 갖춘 PvP 등 전략적 재미도 강화됐다.
출시 기념 이벤트도 풍성하다. 오는 7일부터 열리는 특별 출석부 이벤트를 통해 첫째 날 10만 루비, 넷째 날 20만 루비, 마지막 날에는 레전드 파이터 소환권이 지급된다. 이어 9월 17일까지는 1차 픽업 이벤트가 열려 KOF ’99 스타일의 ‘쿠사나기 쿄’가 등장한다. 이와 함께 ‘격노’ 시너지 파이터 픽업, 펫·서포터즈 공개 등 다양한 오픈 기념 이벤트도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넷마블 관계자는 “원작 팬은 물론, 방치형 RPG를 선호하는 글로벌 이용자 모두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며 “출시와 함께 준비한 풍성한 혜택과 이벤트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의미 있는 성과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동두천시 보산동, ‘일거다득 친환경 캠페인’ 전개
동두천시 보산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8일 관내 어린이집과 경로당을 대상으로 ‘일거다득 친환경 캠페인’을 진행했다.이번 캠페인은 주민자치위원회가 직접 재배하고 가공한 천연 수세미와 천연 비누 등 친환경 생활용품을 취약계층에 전달하는 사업이다.캠페인을 통해 어린이집과 경로당 이용자들에게 친환경 생활 실천의 중..
동두천시, 장애인회관 개관…통합 복지 공간 마련
동두천시는 지난 5일 지역 장애인의 복지 증진과 자립 지원을 위해 조성한 장애인회관 개관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번 회관은 장애인단체 활동 기반을 제공하고, 전문 복지서비스를 지원할 수 있는 통합 복지 공간으로 조성됐다.식전공연에서는 동두천시장애인복지회 합창단 ‘별들의 하모니’가 따뜻한 메시지를 담은 공연을 선..
연천군시설관리공단, 크리스마스 포토라운지 조성…관광객 무료 개방
연천군시설관리공단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12월 5일부터 1월 11일까지 한탄강관광지와 재인폭포오토캠핑장에 ‘크리스마스 포토라운지’를 운영한다고 밝혔다.포토라운지는 관광지 특성과 계절감을 살린 참여형 공간으로, 방문객 누구나 자유롭게 촬영하고 SNS에 공유할 수 있다.한탄강관광지는 약 12평 규모의 유휴 실내공간을 ..
백학면, 취약계층에 전기매트·이불 지원…따뜻한 겨울나기 나서
백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8일 관내 취약계층 40가구를 대상으로 ‘따뜻한 겨울나기 전기매트·이불 지원 사업’을 진행했다.이번 사업은 한파에 취약한 저소득 가구를 대상으로, 협의체 위원들이 직접 추천하고 가정을 방문해 물품을 전달하며 안부를 확인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졌다.김종환 위원장은 “대상자분들이 ...
양주 제일풍경채레이크시티1단지, 2년 연속 ‘경기도 모범·상생관리단지’ 선정
양주시 옥정동 제일풍경채레이크시티1단지(1,246세대)가 ‘2025년 경기도 모범·상생관리단지’에 선정돼 양주시 시민 포상의 날 행사에서 표창을 받았다.이번 수상은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으로 관내 공동주택이 도 모범·상생관리단지로 선정된 사례다.경기도는 공동주택을 일반관리, 시설유지관리, 공동체 활성화, 재활용&m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