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인터프렙학원, ‘강남 SAT•ACT 기숙캠프’ 5월 31일까지 할인 진행 최명호
  • 기사등록 2016-05-31 09:57:01
기사수정




미국 대학 입학 자격 시험인 ACT•SAT전문 학원 인터프렙은 “강남 한복판에서 오픈하는 ‘강남 SAT∙ACT 기숙캠프’에 5월31일까지 등록할 경우 최대 80여 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29일 밝혔다. 

인터프렙 기숙캠프의 수업은 모두 강남 본원에서 풀타임 강사들의 강의로 진행되며, 숙식은 서울강남에 위치한 영동호텔에서 이뤄진다. 관리조교들도 3년 이상 함께 호흡을 맞춰 온 조교들로 구성돼 관리문제에도 만전을 기했다.

          

기숙캠프 비용에는 SAT, ACT, 화학, 물리 등 그리고 토플 및 독해력 향상 코스 비용이 모두 포함됐다. 

또한 1타 강사들의 온라인 동영상 강좌, 진로적성검사도 제공한다. 토요일에는 격주로 입시컨설팅세미나와 UN관련 기관에서 인증하는 봉사활동 시간이 할당돼 있어 향후 미국대학이나 국내 영어특기자전형 또는 아시아권 대학에 지원할 때 필요한 것들을 미리 보충하고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강철호 인터프렙 기숙캠프 팀장은 "경기도 외곽이나 강원도에서 장소만 빌려서 하는 기존의 SAT 기숙캠프와 달리 실제 업체 본원의 일타강사들이 수업을 진행하고 서울 강남구 호텔에서 숙식을 하는 프로그램"이라고 설명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760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