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광산구-광산구 갑·을 국회의원 정책협의회 개최 장병기
  • 기사등록 2016-05-31 20:32:40
기사수정

광주 광산구(구청장 민형배)가 김동철 국회의원과(광산 갑), 권은희 국회의원(광산을)과 함께 30일 오후 5시 정책협의회를 가졌다. 



이번 정책협의회는 20대 국회 개원과 함께 지역 현안을 살피고 해결 방안을 모색해보기 위해 마련한 것이다.


정책협의회에서는 광주송정역세권 개발사업, 주민 기피시설 입지 제한 방안, 농촌동 수리시설 현대화, 아시아문화예술교육원 건립, 시립도서관 유치 등을 논의했다.


김동철 국회의원은 정책협의회에 앞서 “20대 국회 개원과 맞춰 지역 현안의 해법을 모색하는 자리를 갖게 돼 뜻 깊다”며 “도농복합 등 다양한 정체성을 갖고 있는 광산구는 어떤 지역보다도 현안이 많기 때문에 실질적 성과를 도출하는 협력을 앞으로 이어가자”고 말했다.


권은희 국회의원도 인사말을 통해 “소통의 자리에서 지역민의 요구와 현안을 해결하는 방법을 강구하자”고 말했다.


민형배 광산구청장은 “자치영역과 정치영역이 조화를 잘 이뤄 광산구는 그동안 전국적으로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었다”며 “지역 발전을 위해 자치와 정치가 잘 협력해가자”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765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