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암동 지사협, 추석 맞이 [나눌수록 더 풍성한 추석] 나눔 (사진제공:의정부시청)
의정부시 장암동주민센터(동장 김세원)는 9월 30일 추석 명절을 맞아 장암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이해정)와 함께 ‘나눌수록 더 풍성한 추석’ 나눔 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협의체 위원들은 유과, 건강 죽, 종합 영양식 등으로 구성된 추석 선물 꾸러미를 포장해 저소득 가구와 취약계층 독거노인 50가구에 전달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장암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매년 명절과 혹서기‧혹한기에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을 지속해 오고 있으며, 복지 사각지대 발굴과 지원에도 적극 나서 지역 복지 향상에 힘쓰고 있다.
이해정 위원장은 “위원들과 함께 준비한 선물이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하고 풍성한 추석 명절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위원들과 함께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김세원 동장은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관심과 정성을 나눠 주신 협의체에 감사드린다”며 “위원들의 꾸준한 나눔 활동이 관내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울주군치매안심센터, 2025년 하반기 치매지역사회협의체 회의 개최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치매안심센터가 지난 17일 지역사회 치매 및 고위험군 관리 강화를 위해 2025년 하반기 치매지역사회협의체 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내년 치매지원사업 변경사항 및 신규사업 추진계획을 공유하고, 기관 간 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참여기관은 △국민건강보험공단 울주지사 △서·남..
상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어르신 방한용품 지원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 상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신용석, 정상화)가 겨울철 혹한기를 대비해 18일 지역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한 ‘희망보따리 겨울 방한용품 지원사업’을 실시했다. 이날 위원들은 취약계층 어르신 가구 31세대를 직접 방문해 총 400만원 상당의 전기매트를 직접 전달하고 안부를 확인했다. 정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