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21 통신=박철희 ] 전남 무안군(군수 김산)이 오는 15일부터 공식 쇼핑몰 ‘맛뜰무안몰’을 통해 소비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10월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0월 18일 몽탄면 영산강변에서 열리는 ‘하늘아래 펼쳐진 코스모스 꽃바다, 몽탄 코스모스 축제’를 기념해 마련됐다.
행사 기간인 10월 15일부터 17일까지 ‘맛뜰무안몰’에 입점된 전 품목에 대해 20% 할인쿠폰이 지급되며, 회원 1인당 2매까지 발급 가능하다.
최대 2만 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쿠폰은 10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무안군은 이와 함께 ‘맛뜰무안몰’ 회원 수 5만 명 돌파를 기념한 감사기획전도 준비했다. 오는 10월 20일부터 시작되는 룰렛 이벤트는 모든 회원이 참여할 수 있으며, 룰렛을 돌려 최대 1만 원의 할인쿠폰을 무작위로 받을 수 있다.
김산 군수는 “지역 농가의 끊임없는 노력과 전국 소비자들의 관심 덕분에 회원 수 5만 명을 돌파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지역 농가의 소득 증대와 소비자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무안군은 이번 할인 행사와 축제를 연계해 지역 농산물 소비 촉진과 관광 활성화를 동시에 도모할 계획이다.
울주군치매안심센터, 2025년 하반기 치매지역사회협의체 회의 개최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치매안심센터가 지난 17일 지역사회 치매 및 고위험군 관리 강화를 위해 2025년 하반기 치매지역사회협의체 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내년 치매지원사업 변경사항 및 신규사업 추진계획을 공유하고, 기관 간 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참여기관은 △국민건강보험공단 울주지사 △서·남..
상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어르신 방한용품 지원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 상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신용석, 정상화)가 겨울철 혹한기를 대비해 18일 지역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한 ‘희망보따리 겨울 방한용품 지원사업’을 실시했다. 이날 위원들은 취약계층 어르신 가구 31세대를 직접 방문해 총 400만원 상당의 전기매트를 직접 전달하고 안부를 확인했다. 정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