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은평구 제공
서울 은평구(구청장 김미경)는 지난 16일 은평구립우리장애인복지관 개관 5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행사는 복지관 4층 우리아트홀에서 열렸으며, 복지관의 지난 5년 발자취를 돌아보고 지역사회와 함께 걸어온 협력과 나눔의 의미를 되새기기 위해 마련됐다.
기념식에는 복지관 이용자와 가족, 유관기관 관계자,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 연구진과 전문가, 정책 담당자 등 150여 명이 참석했다.
또한 기념 영상 상영과 복지관 예술동아리 ‘우리아트앙상블’의 축하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이어졌다.
이날 행사에서는 복지관 발전과 지역사회 복지 향상에 기여한 유공자들에게 은평구청장상 2명, 은평구의회 의장상 2명, 복지법인 대표이사상 2명이 수여됐다.
김미경 은평구청장은 장애인 복지 발전과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한 후원자 및 단체에게 표창을 직접 전달하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김 구청장은 “은평구립우리장애인복지관이 지난 5년간 지역 복지의 중심으로 자리 잡을 수 있었던 것은 함께해 주신 모든 분들의 관심과 헌신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복지관과 긴밀히 협력해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더불어 행복한 은평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법무부 인사] 중앙지검장에 '박철우' 대검 반부패부장
[뉴스21 통신=추현욱 ]대장동 사건 검찰 항소 포기' 사태로 공석이 된 서울중앙지검장에 박철우(사법연수원 30기) 대검찰청 반부패부장이 임명됐다.법무부는 지난 18일 정진우 서울중앙지검장(29기)이 사직한 데 따른 검찰 고위 간부 인사를 오는 21일자로 단행했다고 19일 밝혔다.'특수통'으로 분류되는 박철우 검사장은 광주지검 특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