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CTW 주식회사 CTW주식회사는 자사 플랫폼 G123에서 서비스 중인 웹게임 『거미입니다만, 문제라도? 미궁의 지배자』와 인기 TV 애니메이션 『무직전생 ~이세계에 갔으면 최선을 다한다~』의 콜라보레이션을 오는 2025년 11월 1일부터 11월 14일까지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애니메이션 주인공 루데우스, 록시, 실피에트 등이 게임 속 세계에 등장해 플레이어와 함께 미궁을 공략하며 모험을 펼친다. 또한 『무직전생』의 세계관을 모티브로 한 한정 아이템, 특별 로그인 보너스, 이벤트 퀘스트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무직전생 ~이세계에 갔으면 최선을 다한다~』는 작가 리후진 나 마고노테의 라이트노벨을 원작으로 한 대하 판타지 애니메이션이다. 34세의 무직 남성이 교통사고 후 이세계의 아기로 전생해 새로운 인생을 살아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2021년 1기 방영에 이어 2023년 7월부터 2기가 공개됐다. 제작진은 2026년 3기 방영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콜라보 대상 게임 『거미입니다만, 문제라도? 미궁의 지배자』는 여고생이 거미 마물로 전생해 미궁 속에서 생존하는 과정을 그린 던전 RPG로, 인간의 지혜와 긍정적인 생존 서사가 특징이다.
한편, G123은 다운로드나 회원가입 없이 스마트폰·태블릿·PC 브라우저에서 고품질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플랫폼으로, 다양한 인기 타이틀을 서비스 중이다.
CTW주식회사는 2013년 8월 일본 도쿄 미나토구 롯폰기에서 설립된 종합 인터넷 플랫폼 기업으로, 현재 나스닥 상장사다. 플랫폼 사업을 중심으로 다양한 콘텐츠 서비스를 전개하고 있다.
게임은 G123 공식 페이지에서 바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공식 Discord 채널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