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강원관광재단
강원관광재단(대표이사 최성현)과 홍천군청(군수 신영재)이 공동 주최한 ‘레저하고 캠핑가자 인(IN) 홍천’ 행사가 지난 10월 24일부터 26일까지 홍천강오토캠핑장과 가리산레포츠파크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번 행사에는 약 150명의 참가자가 참여해 캠핑과 다양한 체험을 즐기며 홍천의 가을 정취를 만끽했다.
참가자들은 캠핑 요리 경연대회를 통해 자신만의 개성 있는 요리를 선보였고, 가을밤의 버스킹 공연을 감상하며 낭만적인 시간을 보냈다. 또한 가리산레포츠파크에서는 집라인, 포레스트 어드벤처, 서바이벌 등 다채로운 레저 프로그램이 진행돼 큰 호응을 얻었다.
한국환경공단 강원환경본부는 ‘가치순환 함께 나눔’ 이벤트를 운영하며 환경 캠페인도 함께 전개했다. 참가자들이 소형가전을 폐기하면 친환경 세정 세트를 증정하는 방식으로, 자원순환과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알렸다.
강원관광재단 최성현 대표이사는 “홍천은 자연과 레저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지역”이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분들이 홍천의 매력과 가을의 여유를 느끼셨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레저하고 캠핑가자’ 시리즈의 마지막 행사는 양구 인문학마을 캠핑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일정과 참가 신청은 강원관광재단 누리집(www.gwto.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법무부 인사] 중앙지검장에 '박철우' 대검 반부패부장
[뉴스21 통신=추현욱 ]대장동 사건 검찰 항소 포기' 사태로 공석이 된 서울중앙지검장에 박철우(사법연수원 30기) 대검찰청 반부패부장이 임명됐다.법무부는 지난 18일 정진우 서울중앙지검장(29기)이 사직한 데 따른 검찰 고위 간부 인사를 오는 21일자로 단행했다고 19일 밝혔다.'특수통'으로 분류되는 박철우 검사장은 광주지검 특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