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천해수욕장 숙박 예약, 스마트해졌다! - 스마트폰 연동 실시간 숙박현황 모니터링 시스템 운영 김흥식 본부장
  • 기사등록 2016-06-14 10:02:46
기사수정


▲ 대천해수욕장 숙박현황 모니터링 시스템 화면


보령시는 대천해수욕장 개장을 앞두고, 방문하는 관광객에게 편리한 숙박정보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숙박현황 모니터링 시스템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대천관광협회에서 개설하고 운영하는 시스템은 인터넷(stay.daecheonbeach.kr) 또는 스마트폰 QR코드를 통해 대천해수욕장 내 위치한 펜션, 민박, 모텔, 호텔 등 대천관광협회에 가입한 97개 업소의 정보를 알 수 있으며, 향후 정보 제공 대상 업소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특히, 다양한 숙박시설의 실시간 정보 제공을 통해 예약 가능 여부를 즉시 확인할 수 있고, 링크를 통해 개별 숙박시설 홈페이지로 들어가 직접 예약할 수도 있는 점이 편리하다.

 

이에 따라 시는 관광객들에게 실시간으로 숙박 정보를 제공함으로서 관광객 이용 편의를 높여 관광 경쟁력을 강화해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첨병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대한민국 최대 해수욕장인 대천해수욕장은 오는 18일 개장하여 821일까지 운영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821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