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_태백시 제공
삼수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윤정)는 지난 18일, 태사랑유치원(원장 전명자)으로부터 어려운 이웃을 위한 김장김치 18박스를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김장은 유치원생들이 직접 참여해 정성을 담아 만든 것으로, 지역 내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전명자 원장은 “아이들이 이웃을 생각하며 직접 담근 김치를 나눌 수 있어 매우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아이들의 따뜻한 마음이 필요한 분들께 잘 전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윤정 삼수동장은 “아이들의 정성이 듬뿍 담긴 김치를 전달받아 더욱 감동적이었다”며 “전해주신 따뜻한 마음을 지역사회에 알차게 나누겠다”고 전했다.
서천군, 제3회 고향사랑기부 박람회 참가
서천군은 지난 19일부터 21일까지 울산전시컨벤션센터 야외 전시장에서 열린 ‘제3회 고향사랑기부 박람회’에 참가해 고향사랑기부제 홍보활동을 펼쳤다. 행정안전부 주관으로 열린 이번 박람회에는 전국 100여 개 지자체가 참여해 고향사랑기부제 전시관을 운영했으며, 지방시대 엑스포와 연계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관람객..
김태흠 지사, 핵심사업 들고 국회 방문
내년 정부예산안에 대한 국회 심의가 한창 진행 중인 가운데, 김태흠 지사가 증액 반영이 꼭 필요한 도정 핵심 사업을 들고 국회를 찾았다.김 지사는 20일 국회에서 한병도 예산결산특별위원회(예결위) 위원장, 박형수 예결위 간사, 강승규・이재관 예결위 예산안조정소위원회(예결소위) 위원, 장동혁 국민의힘 당대표, 송언석 국민의힘 원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