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JTBC뉴스 영상캡쳐
스노보드 국가대표 최가온은 15일 스위스 락스에서 열린 2025-2026 국제스키연맹 스노보드 월드컵 여자 하프파이프 예선에서 96.5점을 기록해 전체 1위로 결선에 진출했다.
2008년생인 최가온은 이번 시즌 초반 두 차례 월드컵에서 연속 우승을 차지하며 여자 하프파이프 월드컵 랭킹 1위를 달리고 있다.
이달 초 두 개 대회를 건너뛰고 휴식을 취했던 최가온은 약 한 달 만에 출전한 이번 대회에서도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했다.
최가온은 지난해 1월 같은 대회에서 허리 부상으로 수술과 재활을 겪은 뒤 복귀 무대에서 동메달을 획득하며 재도약에 성공했다.
올 시즌 강력한 경쟁자인 클로이 김이 부상으로 불참한 가운데, 최가온은 현재 하프파이프 여자부에서 가장 두드러진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속보] 서울 시내버스, 서대문역사거리 인근 건물 돌진…13명 부상
16일 오후 1시 30분쯤 서울 서대문구 서대문역사거리에서 시내버스 한 대가 인근 건물로 돌진하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이 사고로 인도에 있던 보행자와 버스 운전자 등 총 13명이 다쳤으며, 이 중 2명은 중상으로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현장에는 긴급 출동한 소방과 경찰이 신속하게 대응했으며, 인근 교통은 일시적으로 통제됐습니...
양천구, 한국자산관리공사와 목동운동장·유수지 개발 위한 업무협약 체결
양천구(구청장 이기재)가 16일 한국자산관리공사와 업무협약을 체결하며, 목동운동장·유수지 일대 통합개발(목동MICE)을 위한 첫걸음을 내디뎠다. 협약식은 이기재 양천구청장과 한국자산관리공사 공공개발부문 총괄이사를 비롯해 관계자 9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천구는 통합개발 1단계인 구유지 활용 사업..
강서구, 더와이즈치과병원 이웃돕기 성금 1천만 원 기탁
서울 강서구(구청장 진교훈)는 16일(금) 화곡동 더와이즈치과병원(대표원장 임세웅)으로부터 이웃돕기 성금 1천만 원을 전달받았다. 전달식은 이날 강서구청장실에서 진교훈 구청장과 임세웅 대표원장 등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강서구는 기탁받은 성금을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기초생활수급자, 장애인, 홀몸어...
설 앞두고 1인당 50만원 지급…지방자치단체 민생안정지원금 확대
설을 앞두고 일부 지방자치단체들이 지역경제 회복과 주민 생활 안정을 위해 민생안정지원금 지급에 나섰다. 충북 괴산군은 오는 19일부터 군민 1인당 50만 원씩 지원금을 지급한다. 2025년 12월 31일 기준 군에 주민등록이 돼 있는 군민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접수는 19일부터 2월 27일까지 읍·면사무소에서 진행된다.초기 혼잡을 ..
거창군, 토익시험장 유치로 교육도시 위상 강화
[뉴스21 통신=김희백 ] 거창군이 토익시험장을 유치하며 교육도시로서의 위상을 한층 강화하고 있다. 군은 2026년부터 거창대성고등학교를 토익시험장으로 운영함에 따라, 관내 학생과 군민은 물론 인근 지역 수험생들도 거창에서 편리하게 시험을 치를 수 있는 교육 환경이 마련됐다고 16일 밝혔다. 첫 토익시험은 2월 8일에 시행될 예정이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