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휴가철, 해수욕장 ․ 유흥가 연결도로 불시 음주단속!! 김흥식 본부장
  • 기사등록 2016-06-30 11:33:06
기사수정


▲ 충남지방경찰청


충남경찰청(치안감 장향진), 여름 휴가철이 다가오면서 음주운전에 대한 경각심은 높이고 음주교통사고를 줄이고자, 오는 7. 1부터 9월말까지 해수욕장, 유흥가 주변 음주단속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우선 7. 15일까지 홍보기간을 두면서 플래카드 게시, 전단지 배부 및 음주운전 근절 캠페인을 실시하고 지역 행사장이나 축제장의 홍보 부스를 활용하여 가상 음주운전 체험 고글착용 홍보 등 음주운전의 위험성에 대한 간접체험 기회를 제공하면서 다양한 예방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이번 단속은, 해수욕장유원지유흥가고속도로 톨게이트 등 음주운전이 예상되는 지점에서 주야간 구분 없이 불시에 단속을 하고, 특히, 음주운전 예방 효과를 높이기 위해 수시로 단속 장소를 옮기면서 단속하는 스팟 이동식 단속 으로 택시화물차대형버스 등 사업용자동차까지 적극적으로 단속하여 음주운전에 강력하게 대응한다는 방침이다.

경찰은 음주운전이 의심되는 차량을 목격하면 반드시 112로 신고해 달라고 하면서, 휴가철 들떠 있는 분위기에 휩쓸려 순간적으로 음주운전 하는 일이 없도록 운전자 뿐 아니라 주위 가족친구 등 주변에서도 음주운전 근절에 동참해 달라고 당부하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896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