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부천 원미도서관, 일기쓰기 지도법 특강 - 송혜란 사서와 함께 하는 “일기는 사소한 숙제가 아니다” 김용백
  • 기사등록 2014-12-26 17:57:00
기사수정

 


부천시 원미도서관은 오는 121일 초등학생 부모를 대상으로 일기쓰기 지도법 특강 일기는 사소한 숙제가 아니다를 운영한다.

 

이번 특강은 일기쓰기 지도법에 대한 가이드북 <일기는 사소한 숙제가 아니다>의 저자이자 초등학생 일기쓰기 교육 전문가 윤경미 저자의 강의로 진행된다.

 

오랫동안 아이들의 일기쓰기를 지도해 온 윤경미 저자는 이번 강의를 통해 일기쓰기 지도에 대한 단계별 가이드와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창의적인 일기쓰기 비법을 전할 예정이다.

 

원미도서관 송혜란 사서는 겨울방학을 맞아 방학숙제로 일기쓰기를 지도해야하는 초등학생 학부모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준비했다일기쓰기 지도 노하우를 전수받아 함께 일기를 쓰며 아이의 마음을 들여다보고 친구가 되는 기회를 만들어보는 것이 좋겠다고 말했다.

 

강의는 오전 1030분부터 12시까지 원미도서관 시청각실에서 진행된다. 참여신청은 16일 오전 10시부터 부천시립도서관 홈페이지(www.bcl.go.kr)를 통해 선착순 접수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347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