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도봉구, 둘리뮤지엄 개관 2주년 기념 ‘둘리네 집들이’ 개최 - 7월 22일, 23일 양일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 - 각종 공연, 프로그램, 이벤트 준비돼 양인현
  • 기사등록 2017-07-20 14:57:27
기사수정




개관 2주년을 맞이한 도봉구(구청장 이동진) 둘리뮤지엄이 오는 22일, 23일 양일에 걸쳐 ‘둘리네 집들이’를 연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각종 프로그램과 이벤트가 풍성하게 준비되어 있다.

 

22일 토요일에는 오전 10시부터 분수대 공원 특설 무대에서 개관 2주년 기념식이 열린다. 둘리뮤지엄 관장의 기념사, 도봉구청장 및 구의회 의장의 축사가 진행되며 벌룬아트 공연팀, 뮤지컬 공연팀 등 다양한 무대가 이어질 예정이다.

 

23일 일요일 오후 1시에는 아낌없이 상품을 증정하는 레크리에이션 이벤트가 진행된다. 힙합, 클래식 등 버스킹 공연이 펼쳐지며 행사의 열기를 이어간다.

 

뮤지엄 내부에서는 22일 환상의 매직쇼, 23일 벌룬 마임쇼 공연이 열리며 눈이 즐거운 시간을 선사한다.

 

행사 기간 중에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준비된다. 둘리배지 만들기, 둘리워터타투, 헬로우! 피규어뮤지엄W 액션 히어로!, 친환경 나무목걸이 만들기, 셀애니메이션 기법을 이용한 나만의 파일만들기, 도시농부 체험 등 다채로운 놀이 체험을 통해 온가족이 즐기는 행사로 꾸밀 계획이다.

 

이동진 구청장은 “도봉구의 자랑 둘리뮤지엄이 벌써 개관 2주년을 맞았다. 이번 ‘둘리네 집들이’ 행사에 많은 가족들이 방문해 공연과 프로그램을 즐기고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4714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우기 산사태 재난 대비 훈련 시행
  •  기사 이미지 예산군, 라오스 외국인 계절근로자 입국
  •  기사 이미지 청양경찰서, 전동킥보드 안전운행 준수 간담회 및 캠페인 전개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