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한장애인체육회, 배동현 선수단장 임명
  • 최훤
  • 등록 2017-10-27 14:23:08

기사수정
  • ‘멘토리 야구단’ 사회 취약 계층 아동 스포츠 보급 활동에 수익금 사용




 “다양한 분야의 분들과 함께하고자 마련한 자리가 이렇게 꾸준히 개최될 수 있는 것은 여러분의 관심과 응원 덕분입니다.” 


양준혁야구재단(이사장 양준혁)이 오는 10월 30일 ‘제5회 양준혁재단배 사회취약계층 기금마련 희망자선 골프대회’(이하 ‘제5회 희망자선 골프대회’)를 경기도 용인에 있는 골드컨트리클럽에서 개최한다. 대회의 수익금은 재단이 운영중인 ‘멘토리 야구단’의 연간 운영금과 사회 취약 계층 아동들을 대상으로 한 스포츠 보급 활동에 사용된다. 


2015년 여름, 제1회 대회를 시작으로 2016년부터 연간 2회씩 개최하여 어느덧 5회 대회를 맞이하는 이번 대회에는 임창정, 변진섭, 이종범, 조갑경, 이태성, 곽창선, 배지현, 변기수, 최재원, 이덕진, 김성수 등 유명인들과 250여명의 후원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라운드를 갖는다. 


‘제5회 희망자선 골프대회’는 본 경기 외에도 장타대회, 홀인원, 니어핀 등의 이벤트 경기가 진행되며, 저녁 만찬시간에는 자선경매, 경품추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양준혁야구재단의 양준혁 이사장은 “올해 5월에 이어 10월에도 뜻깊은 행사를 개최하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하며, 항상 누군가에게 힘이 되어주고, 사회취약계층의 자녀들이 우리 사회의 밝은 미래가 될 수 있도록 꿈과 희망을 지원해주겠다”며, “이번 대회에는 지난 대회의 부족함을 잘 메꾸어 더 많은 재미와 감동을 느낄 수 있는 자리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자선골프대회는 양준혁야구재단에서 주최하며 티오프는 12시 30분이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스타필드 빌리지" 파주 운정신도시에 첫선...서울 서래마을 인기 베이커리 카페 ‘아티장베이커스’ 개점 [뉴스21 통신=추현욱 ] 스타필드 빌리지가 파주 운정신도시에 첫선을 보였다.3일 가오픈한 운정점 내부는 파주 시민들의 기대감을 반영하듯 많은 인파로 북적였다. 아이를 둔 젊은 부부가 많이 거주하는 만큼 유모차를 끌고 방문한 고객이 대다수였다. 반려견과 찾은 고객도 쉽게 찾아볼 수 있었다.실제 운정점은 기존 스타필드와 달리 아이 .
  2. 제천 제일장례예식장, ‘지목 전(田)’에 수년간 불법 아스팔트… 제천시는 뒤늦은 원상복구 명령 충북 제천시 천남동에 있는 제일 장례예식장이 지목이 ‘전(田)’인 토지에 십수 년 동안 무단으로 아스팔트 포장하고 주차장으로 운영해 온 사실이 드러났다. 명백한 불법 행위가 십수 년 동안 방치된 가운데, 제천시는 최근에서야 현장 확인 후 원상복구 명령을 내렸다.문제의 부지(천남동 471-31 등)는 농지 지목인 ‘전’으로, ...
  3. 강동구 복지단체 - 취임식과 송년회를 성황리에 마치다 지난 12월1일(월) 강동융복합복지네트워크 [김근희총회장 취임식 및 송년회]가 만나하우스에서 성황리에 치루어졌다. 식전행사로 김희옥(전.송파구립합창단원)의 ‘님이오시는지. 에델바이스’와 최주희가수의 ‘백년살이’ 열창에 이어 손재용 수석부회장의 개회 선언으로 시작된 이 날 행사엔 강동구 이수희구청장. 조동탁구...
  4. 삼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김장김치 지원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 삼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한상준, 박두진)가 5일 지역 내 취약계층 가구 70세대에 김장김치를 전달했다.이날 협의체 위원들은 지난 8월에 직접 심어 수확한 배추로 김장김치를 담갔다. 이어 대상 세대를 방문해 김장김치를 전달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했다.한상준 위원장은 “이번 사업이 물가 ...
  5. 울주군보건소, 정신재활시설 좋은친구들 그림책 전시회 개최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보건소가 지역 정신재활시설인 ‘좋은친구들’이 5일 남구 민간 전시공간에서 정신장애인이 만든 그림책 전시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좋은친구들은 울주군보건소의 지원을 받아 정신장애인의 사회적응력 향상과 창의적 여가활동을 위한 ‘In My Book:마음 엮어 책한권(그림책 창작 프로그램)’을 운.
  6. S-OIL, 온산읍 취약계층 지원금 5천만원 전달 ▲사진제공:울주군청 S-OIL 울산공장이 5일 울주군 온산읍 행정복지센터에서 이준호 온산읍장, 박성훈 S-OIL 상무, 박광철 온산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양호영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온산읍 취약계층 지원금 5천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지원금은 온산읍 내 복지위기가구 및 저소득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
  7. 제천경찰, “술 마시고 운전하면 끝까지 잡는다”… 연말연시 ‘전방위 초강도 음주단속’ 돌입 충북 제천경찰서가 연말연시 음주운전 사고 위험이 커지는 시기를 맞아 내년 1월까지 사실상 ‘전면전 수준’의 초강도 음주운전 단속을 시행한다.경찰은 3일 “제천 전역에서 시간·장소 불문 불시 단속한다”며 “연말 분위기에 기대 운전대를 잡는 어떤 음주 운전자도 예외 없이 적발하겠다”고 강한 경고를 보냈...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