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바꾸는 시간’ 자원봉사 우수사례 발표대회, 울산에서 열려
[뉴스21 통신=최세영 ]울산시자원봉사센터는 10월 25일 오후 울산박물관 2층 대강당에서 ‘세상을 바꾸는 시간 2025 자원봉사 우수사례 발표대회’를 개최했다.‘세상을 바꾸는 시간’은 올해 시즌3을 맞아 자원봉사자들이 직접 경험한 소중하고 의미 있는 이야기를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발표함으로써, 시민들에게 감동과 울림을 ...
“인천유나이티드의 승리를 위해 시민주주 모두 모여라”
이기형 감독이 이끌고 있는 인천은 10월 29일 일요일 오후 3시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펼쳐지는 ‘KEB하나은행 K리그 클래식 2017’ 36라운드 홈경기에서 광주FC를 상대로 스플릿라운드 첫 승 달성에 도전한다.
현재 인천은 6승 16무 13패(승점 34)로 10위에 올라있다. 인천은 이날 광주에 승리를 거둘 시 다이렉트 강등(12위)은 면하게 되는 만큼 승점 3점을 따내 K리그 클래식 잔류를 향한 승전보를 전하겠다는 각오다.
이번 광주전 홈경기는 ‘인천유나이티드 시민주주 초청의 날’로 진행된다. 300만 인천 시민이 한 데 어울려 인천의 승리를 함께 노래할 수 있게끔 인천 구단은 여느 때보다도 만전을 기해 이번 광주전을 준비했다.
먼저 북측 광장에서는 로드킹 푸드트럭 4개소가 운영된다. 이번 광주와의 홈경기에서는 로드치킨, 마약핫도그, 순대, 떡볶이, 롱 닭꼬치, 와인숙성목살스테이크 등 다양하고 맛난 먹거리를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그리고 사단법인 온해피, 청소년 중독예방센터, VR 홍보부스 등이 운영되어 색다른 재미를 전할 예정이다.
각 게이트에서는 인천유나이티드 월간매거진 'THE UNITED' 10월호 1,000부가 선착순 배부된다. 이번 10월호에는 이진형, 김보섭, 안영민-김민정 장내아나운서 콤비의 인터뷰 등의 다양한 구단 소식이 담겨있다.
경기 시작 전에는 안영민-김민정 장내아나운서 콤비의 주도하에 응원 배우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가장 열정적인 자세로 참여하는 팬들을 장내아나운서가 현장에서 선정하여 올림포스호텔 숙박권과 드마리스/프라임마리스 식사권을 비롯해 월미테마파크 이용권과 구단 사인볼 등 다양하고도 푸짐한 경품들을 제공한다.
E석 블루카페에서는 오후 2시부터 2시 30분까지 김도혁, 박종진 선수의 팬 사인회 행사가 진행된다. 그리고 킥오프에 앞서 그라운드에서는 김도혁 선수의 K리그 통산 100경기 기념행사가 이어 진행될 예정이다.
블루카페에서는 맛있는 커피 및 음료를 즐길 수 있으며, 시즌권 회원은 블루카페 'SIZE UP'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에스코트로는 인천 아카데미 남동지부 어린이들이 나서며, 선수단이 사인볼을 선사할 예정이다.
하프타임에는 ‘2017 인천 축구꿈나무 페스티벌’ 단체상 및 개인상 시상식 진행될 예정이다. 그밖에 이날 후반 30분 이후 인천의 골이 터지면 게토레이 갈증해소타임을 통해 게토레이 1,000캔을 선착순 증정한다.
그 외에 경기 중 전광판을 통해 카카오톡 플러스아이디 이벤트를 진행해 경기장을 찾은 팬들에게 올림포스호텔 숙박권, 드마리스/프라임마리스 식사권, 써모스 보온병, 한방샴푸 등 푸짐한 경품을 추가 제공한다.
한편 인천 구단 홈페이지(www.incheonutd.com) 혹은 인터파크(www.interpark.com)를 통해 사전에 경기 티켓을 예매하거나 인천 구단 유니폼을 입고 티켓을 현장 구매할 경우는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경기 당일 인천 구단 시민주주는 경기 당일 제 1매표소 1번창구, 제 2매표소 8번창구에서 주주카드를 제시하거나 개인 정보 확인 후 ENS석 티켓을 최대 4매 제공받을 수 있다. 그밖에도 2017년도 카드형 시즌권 보유자는 마찬가지로 동일 권종티켓 1매를 제공받을 수 있는 ‘1+1 초청 이벤트’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이 외 경기 관련 문의사항이 있으면 인천 구단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032-880-5526)으로 문의하면 된다.
다음주 초겨울 추위 온다⋯다음주 월요일 아침 최저 -2~11도 '뚝'
[뉴스21 통신=추현욱 ]주말 동안 날이 온화하겠지만 다음 주는 북쪽에서 내려온 찬 공기의 영향으로 아침 기온이 큰 폭으로 떨어지며 다시 춥겠다. 25일 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우리나라는 중국 북동지방에서 서해상으로 이동하는 대륙고기압의 영향을 받아 제주도와 경북남부동해안을 중심으로 비가 내리는 곳이 있겠다.일요일인 26일은 전국...
'LG-한화' 맞붙는 한국시리즈…최대 16배 뛴 암표거래 성행
트윈스 감독과 김경문 한화 이글스 감독을 비롯한 선수들이 25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2025 KBO 한국시리즈 미디어데이에서 우승 트로피와 기념촬영을 하던 중 손가락으로 몇 차전 경기까지 갈 것인지 표시하고 있다. 왼쪽부터 LG 트윈스 임찬규, 박해민, 염 감독, 한화 이글스 김 감독, 채은성, 정우주 [뉴스21 통신=추현욱 ] LG트윈스와 한..
트럼프 “북한은 핵 보유국, 김정은이 연락하면 만날 것”…金 결심만 남은 ‘번개 회동’
[뉴스21 통신=추현욱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북한을 ‘핵보유국(NuclearPower)’이라고 부르며 김정은 국무위원장을 만나고 싶다고 밝혔다. 북한의 무응답과 촉박한 일정 등을 고려하며 가능성은 여전히 낮지만, 김 위원장만 결심하면 북·미 정상 간의 ‘번개 회동’이 전격적으로 성사될 수도 있다는 관측이 나온다. 두 ...
[속보] 트럼프 “캐나다에 관세 10% 추가 인상”
[뉴스21 통신=추현욱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25일(현지시간) 캐나다에 대한 관세를 추가로 10% 인상한다고 밝혔다.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트루스소셜에 “그들(캐나다)의 사실에 대한 중대한 왜곡과 적대 행위 때문에 나는 그들이 현재 내는 것에 더해 관세를 10% 인상한다”고 적었다.트럼프 대통령이 언급한 관세 인상 이유는 캐..
24일 경찰 고위직 경무관 51명 인사 전보...서울경찰청 '수사 3인방' 전격 교체, 세관 마약 수사 외압 의혹 경찰 간…
[뉴스21 통신 =추현욱] 경찰청이 24일 경무관 51명에 대한 전보 인사를 단행했다. 경문관은 '경찰의 별'로서 시·도경찰청 차장, 서울·부산·경기·인천 등 경찰청 부장, 경찰청 심의관 등으로 근무한다.경찰청 국제협력관으로 이재영 서울경찰청 범죄예방대응부장, 치안상황관리관으로 강순보 강원경찰청 공공안전부장...
세상을 바꾸는 시간’ 자원봉사 우수사례 발표대회, 울산에서 열려
[뉴스21 통신=최세영 ]울산시자원봉사센터는 10월 25일 오후 울산박물관 2층 대강당에서 ‘세상을 바꾸는 시간 2025 자원봉사 우수사례 발표대회’를 개최했다.‘세상을 바꾸는 시간’은 올해 시즌3을 맞아 자원봉사자들이 직접 경험한 소중하고 의미 있는 이야기를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발표함으로써, 시민들에게 감동과 울림을 .
정읍 내장산의 풍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