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60회 제2차 정례회 제2차 예산결산특별위원회 개최 결과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의회울산시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위원장 방인섭)는 12월 11일 염기성 부교육감 등 관계공무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6년도 울산광역시교육비특별회계 예산안, 2026년도 울산광역시교육청 기금운용계획안과 2025년도 제2회 울산광역시교육비특별회계 추가경정예산안, 2025년도 울산광역시교육청 ...
보건복지부는 한국건강증진개발원과 함께 17일 '2017년 한의약 건강증진사업 성과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한의약건강증진사업 우수기관(8개 보건소)·유공자(12명)·우수 사례(8개)·우수 시범사업(5개) 등에 대한 시상식이 마련된다.
먼저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된 서울 도봉구 보건소는 지역주민 1천702명을 대상으로 한의약건강증진 프로그램을 연 48회 운영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또 서울 관악구 보건소에 근무하는 오인숙 지방간호주사의 경우 장애인 등 의료 취약계층을 적극적으로 간호하고, 어르신 대상 한의약 건강증진사업을 수행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상자로 선정됐다.
그 외 우울감을 경험하는 육군부대의 사병 등을 대상으로 한의 상담치료·사상체질별 교육 등을 실시한 충남 홍성군 보건소의 '모아모아! 한방으로! 심신짱짱'이 최우수사례로 꼽혔다.
업비트 해킹 코인, 조세회피처 소형거래소로 세탁…당국 속수무책
업비트 해킹 일당이 탈취한 가상자산을 세탁하기 위해 조세회피처 기반의 소형 거래소를 집중적으로 활용한 정황이 확인됐다.해커들은 업비트에서 445억 원 상당의 코인을 훔친 뒤 수천 차례의 이체와 환전을 반복하며 거래선을 복잡하게 얽어놨다.이 과정에서 특정 플랫폼으로 코인이 지속적으로 모인 사실이 드러났다고 밝혔다.탈취 직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