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60회 제2차 정례회 제2차 예산결산특별위원회 개최 결과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의회울산시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위원장 방인섭)는 12월 11일 염기성 부교육감 등 관계공무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6년도 울산광역시교육비특별회계 예산안, 2026년도 울산광역시교육청 기금운용계획안과 2025년도 제2회 울산광역시교육비특별회계 추가경정예산안, 2025년도 울산광역시교육청 ...
SBI저축은행은 지난 11일 서울종로경찰서에서 열린 '보이스피싱 예방 공로자 표창 수여식'에서 홍명진 종로지점 주임이 종로경찰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홍명진 주임은 지난 4일 종로지점을 방문한 고객이 고액의 예금을 인출하려고 하자 보이스피싱 의심을 하고 인출 지연, 고객 설득 및 경찰신고를 통해 1억원 규모의 자산을 지키고 범인 검거에 대한 공을 인정받아 표창을 수상했다.
SBI저축은행 관계자는 "SBI저축은행은 안전한 금융거래 환경을 조성하고 고객의 소중한 자산을 지키기 위해 전사차원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면서 "금융사고 예방 교육 및 사례 전파를 통해 전국 각 지점에서 수억원 규모의 보이스피싱을 예방해왔다"고 말했다. SBI저축은행은 매월 전 직원을 대상으로 보이스피싱 예방 교육을 진행하고, 국내 및 해외 금융 사고 발생 시 실시간 공유 등을 실시하고 있다.
SBI저축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1등 저축은행으로서 고객들의 안전한 금융거래를 할 수 있는 신뢰받는 서민금융기관으로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