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대 청소년들이 또래를 이틀 동안 가두고 집단폭행을 했다는 신고가 접수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서울 강북경찰서는 서울 강북구 번동의 한 중학교 다니는 A군(16)을 감금하고 얼굴과 팔다리를 무차별하게 폭행한 혐의(특수상해 등)로 같은 학교 학생 B군(16) 등 9명을 조사하고 있다고 8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B군 등은 빈 주택에서 A군을 가둬두고 돌아가며 얼굴과 팔다리를 때린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에 따르면 A군은 B군 등에게 5일 오후 7시쯤부터 7일 오전 8시쯤까지 돌아가면서 폭행을 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A군은 B군 등이 머리카락을 강제로 밀고, 배꼽 부근을 라이터 불로 지지는 가혹행위를 하며 이 장면을 휴대전화로 촬영까지 했다고 경찰에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A군은 가정형편이 어려워 청소년보호시설에 머물고 있는데 이 보호시설에서 A군이 폭행 당한 사실을 확인하고 경찰에 신고해 사건이 알려지게 됐다.
경찰은 진술하는 과정에서 A군이 정신적 고통을 호소함에 따라 1차 피해자 조사를 중단하고 A군을 귀가시켰으며 차후 2차 피해자 조사를 진행할 방침이다.
경찰 관계자는 "아직 조사 초기단계라 확정적으로 말할 수 있는 것이 없다"라며 "피해자 조사를 마치고 가해 학생들에 대한 조사도 진행하겠지만 가해자로 지목된 9명이 전부 혐의가 있다고 볼 수는 없다"고 밝혔다.
[인사] 풀무원
<E3(사장급) 승진> ▲ 천영훈 대표 ◇ 풀무원푸드앤컬처▲ 이동훈 대표◇ 풀무원▲ 김태석 풀무원기술원장<E2(부사장급) 승진>◇ 풀무원다논▲ 홍영선 대표◇ 풀무원식품▲ 윤명랑 글로벌마케팅총괄본부장<E1(상무급) 승진>◇ 풀무원▲ 강재훈 리빙케어사업부장 ▲ 이동화 홍보담당 ▲ 윤은주 법무담당◇ 풀무원식품▲ 이창원 ..
[인사] 농협금융지주·농협은행·농협생명·농협손해보험
<농협금융지주>△ESG상생금융부장 이효섭 △글로벌전략부장 이철신 △자산운용전략부장 류지민 △디지털전략부장 채민석<농협은행>△준법감시부장 이병진 △종합기획부장 연성흠 △소비자보호부장 주성숙 △AX전략부장 배태권 △ 데이터솔루션부장 조현상 △테크기획부장 장마리 △테크시스템부장 고경식 △금융솔루션부장 이.
서울시 혜화 자율방범연합대, 2025 송년회 성황리 개최
2025년 12월 11일, 서울 종로구 성균관컨벤션 전통혼례실 B1에서 **'서울시 혜화 자율방범연합대 송년의 밤'**이 성대하게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지역 치안을 위해 1년 동안 묵묵히 봉사해온 자율방범대원들과 기관 관계자, 내빈들이 대거 참석해 한 해를 마무리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행사는 조영덕 사무국장 사회로 진행되었으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