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신안군, 공무원 친절서비스 교육으로 군민감동 구현 - "멋진 친절이 행복한 고객을 만든다" 김성환
  • 기사등록 2014-11-03 18:51:00
기사수정

신안군(군수 고길호)은 11월 3일 전 공무원을 대상으로 『멋진 친절이 행복한 고객을 만든다』라는 주제로 2014년 공무원 친절서비스 특별강좌를 실시하였다.

▲ 신안군청 제공     © 김성환

이번 특별강좌는 행복한 대한민국 공직자에게 필요한 이미지와 공무원의 품격을 통해 군민과 소통하고 군민에게 감동을 주는 친절바이러스 확산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개최됐다.

 

이날 강사로 나선 희망교육개발원 김경희 원장은 현장 사례 중심의 특강을 통해 친절을 전하는 기술, 친절한 사람들의 5가지 특징, 화난 고객의 마음을 푸는 요령 등을 강의하였으며 무엇보다도 자발적이고 적극적인 친절을 실천 할 수 있는 분위기가 중요하다고 강조하였다.

 

강연에 함께한 고길호 군수는 평소 공무원의 친절이 곧 군민의 행복이라는 각오를 가지고 친절행정 구현을 위해 노력해야 한다며 신안군 공무원의 제1의 덕목은 ‘군민께 친절한 것이다’ 라고 친절봉사 마인드가 습관화 될 수 있도록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앞으로도 신안군에서는 지역주민에 대한 고객감동과 양질의 서비스제공을 위해 친절 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61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