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기사라고 속여 주택에 침입한 뒤 여성을 성폭행한 2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서울 도봉경찰서는 성폭력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혐의로 27살 A씨를 구속해 검찰에 송치했다고 16일 밝혔다.
A씨는 지난 10일 서울 도봉구의 한 다세대주택에서 자신을 택배기사라고 속여 문을 열게 한 뒤 집에 있던 여성 B씨를 성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 조사 결과 A씨는 같은 날 새벽 편의점에서 피해자를 처음 보고 따라가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드러났으며, 비명 소리가 나는 것을 들은 이웃 주민이 경찰에 신고해 현장에서 검거됐다.
현재 강북구에서 사회복무요원으로 근무하고 있는 A씨는 경찰 조사에서 "여성 B씨와는 조건 만남 어플리케이션에서 만난 사이"라며 혐의를 부인한 것으로 알려졌다.
[인사] 풀무원
<E3(사장급) 승진> ▲ 천영훈 대표 ◇ 풀무원푸드앤컬처▲ 이동훈 대표◇ 풀무원▲ 김태석 풀무원기술원장<E2(부사장급) 승진>◇ 풀무원다논▲ 홍영선 대표◇ 풀무원식품▲ 윤명랑 글로벌마케팅총괄본부장<E1(상무급) 승진>◇ 풀무원▲ 강재훈 리빙케어사업부장 ▲ 이동화 홍보담당 ▲ 윤은주 법무담당◇ 풀무원식품▲ 이창원 ..
[인사] 농협금융지주·농협은행·농협생명·농협손해보험
<농협금융지주>△ESG상생금융부장 이효섭 △글로벌전략부장 이철신 △자산운용전략부장 류지민 △디지털전략부장 채민석<농협은행>△준법감시부장 이병진 △종합기획부장 연성흠 △소비자보호부장 주성숙 △AX전략부장 배태권 △ 데이터솔루션부장 조현상 △테크기획부장 장마리 △테크시스템부장 고경식 △금융솔루션부장 이.
서울시 혜화 자율방범연합대, 2025 송년회 성황리 개최
2025년 12월 11일, 서울 종로구 성균관컨벤션 전통혼례실 B1에서 **'서울시 혜화 자율방범연합대 송년의 밤'**이 성대하게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지역 치안을 위해 1년 동안 묵묵히 봉사해온 자율방범대원들과 기관 관계자, 내빈들이 대거 참석해 한 해를 마무리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행사는 조영덕 사무국장 사회로 진행되었으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