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성포도서관 시민 문화갈증 해소를 위한 3월 '희망충전소' 운영 - 지혜로운 삶으로의 초대! 박상설의‘잘 산다는 것에 대하여’ 이정수
  • 기사등록 2015-02-27 13:20:00
기사수정

 

▲ 성포도서관 시민 문화갈증 해소를 위한 3월 희망충전소 운영(희망충전소 행사)     © 이정수

성포도서관은 시민들의 관심분야를 선정하여 강의하는 희망충전소를 운영 중에 있다.

 

오는 3212014년 베스트셀러 4위에 선정된 잘 산다는 것에 대하여작가인 박상설 강사(캠프나비 대표)를 초청하여 틀을 깨는 삶의 지혜라는 주제로 특강을 실시한다.

 

이번 특강은 지역도서관이 주체가 되어 시민들에게 살롱문화 참여를 권유하고, 이를 통해 개개인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신바람 국민행복 프로젝트의 꿈을 실현하고자 추진된다.

 

박상설 작가는 오지탐험가와 심리치료사이면서 우리나라 오토캠핑의 선구자로 일컬어지고 있으며, 현재는 캠프나비에서 인성캠프를 운영하고 있다.

 

30세 청년 한국의 에머슨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 박상설 작가의 삶에 대한 열정과 도전, 용기 있는 지나온 삶의 이야기는 충분히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성포도서관의 희망충전소는 웃음, 건강, 인문학 등 시민들의 다양한 관심분야에 대한 강의로 시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고 있는 대표적인 프로그램이다.

 

성포도서관 관계자는 희망충전소를 통해 시민들이 건강한 웃음과 삶의 지혜와 활력을 되찾아 더욱 희망찬 2015년 한해를 보내 수 있으면 좋겠고,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강좌를 지속적으로 운영하여 시민들의 문화욕구 충족에 부응하는 도서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안산시민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며, 33일부터 성포도서관 홈페이지(http://lib.iansan.net/) 또는 성포도서관을 방문하여 신청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성포도서관(481-3775)으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680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이스라엘군, 유엔 차량에 탱크 포격해 안전보안국 요원 1명 사망
  •  기사 이미지 ‘우리 서로 사랑한 DAY(데이)’ 추진 의정부시
  •  기사 이미지 북한의 농촌 사망률 증가 원인이 무엇일까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