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도봉구, 공공형오디션 홍보대사로 김태우·김지우·신대철 위촉
  • 박영숙
  • 등록 2018-06-28 17:39:33

기사수정
  • 7~12월 'EVERYDAY 오디션' 멘토로 활동
  • 최종 20팀 기획사 스카우트 지원




▲ ‘EVERYDAY 오디션’ 홍보대사로 위촉된 김태우, 김지우, 배윤정, 노선미, 신대철과 이동진 구청장(가운데). / (사진=도봉구 제공)




서울 도봉구는 가수 김태우·뮤지컬배우 김지우·모델 노선미·안무가 배윤정·기타리스트 신대철을 공공형 오디션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들은 서울시와 구가 전국 최초로 진행하는 공공형 아티스트 육성 오디션 프로그램인 ‘EVERYDAY 오디션’의 멘토로 나서 심사와 트레이닝을 통해 신인 예술가들의 꿈을 지원한다.


오디션은 다음달부터 12월까지 6개월간 플랫폼창동61에서 진행되며 예선·본선·전문가 트레이닝·쇼케이스 무대·기획사 스카우트까지의 과정을 거친다.


예선은 다음달 10일부터 10월2일까지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실시한다. 장르와 지역·나이·성별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10월28일에는 플랫폼창동61 레드박스에서 각 분야별 홍보대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본선무대를 갖고 최종 20팀을 가린다. 


최종 선정된 20팀은 12일 쇼케이스 무대에 오르고 현장에서 국내 30여개의 연예기획사 신인개발팀 담당자들의 스카우트도 이뤄진다. 음악분야 수상자들에게는 기념음반 제작 및 음원출시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이동진 구청장은 “‘EVERYDAY 오디션’은 대중음악의 저변확대와 아마추어 예술가들의 성장을 지원하는 좋은 시도이자 기회가 될 것”이라며 “오디션을 통해 발굴된 아티스트들이 ‘음악도시 도봉’과 함께 성장해 서울아레나 무대에서 세계에 K-Culture를 전하는 스타로 빛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제천 제일장례예식장, ‘지목 전(田)’에 수년간 불법 아스팔트… 제천시는 뒤늦은 원상복구 명령 충북 제천시 천남동에 있는 제일 장례예식장이 지목이 ‘전(田)’인 토지에 십수 년 동안 무단으로 아스팔트 포장하고 주차장으로 운영해 온 사실이 드러났다. 명백한 불법 행위가 십수 년 동안 방치된 가운데, 제천시는 최근에서야 현장 확인 후 원상복구 명령을 내렸다.문제의 부지(천남동 471-31 등)는 농지 지목인 ‘전’으로, ...
  2. "스타필드 빌리지" 파주 운정신도시에 첫선...서울 서래마을 인기 베이커리 카페 ‘아티장베이커스’ 개점 [뉴스21 통신=추현욱 ] 스타필드 빌리지가 파주 운정신도시에 첫선을 보였다.3일 가오픈한 운정점 내부는 파주 시민들의 기대감을 반영하듯 많은 인파로 북적였다. 아이를 둔 젊은 부부가 많이 거주하는 만큼 유모차를 끌고 방문한 고객이 대다수였다. 반려견과 찾은 고객도 쉽게 찾아볼 수 있었다.실제 운정점은 기존 스타필드와 달리 아이 .
  3. 강동구 복지단체 - 취임식과 송년회를 성황리에 마치다 지난 12월1일(월) 강동융복합복지네트워크 [김근희총회장 취임식 및 송년회]가 만나하우스에서 성황리에 치루어졌다. 식전행사로 김희옥(전.송파구립합창단원)의 ‘님이오시는지. 에델바이스’와 최주희가수의 ‘백년살이’ 열창에 이어 손재용 수석부회장의 개회 선언으로 시작된 이 날 행사엔 강동구 이수희구청장. 조동탁구...
  4. [단독]"6년간 23억 벌었는데 통장은 '텅텅'?"... 쇠소깍협동조합의 수상한 회계 미스터리 [제주 서귀포=서민철 기자] 제주 서귀포시의 명소인 쇠소깍 수상 레저 사업이 수십억 원대 '수익금 불투명 집행 의혹'에 휩싸였다. 2018년 행정 당국의 중재로 마을회와 개인사업자가 결합한 '하효쇠소깍협동조합'이 매년 막대한 수익을 내고도, 회계 장부상 돈이 쌓이지 않는 기형적인 운영을 이어온 것으로 드러났다. ◇ 23억 ...
  5. 삼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김장김치 지원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 삼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한상준, 박두진)가 5일 지역 내 취약계층 가구 70세대에 김장김치를 전달했다.이날 협의체 위원들은 지난 8월에 직접 심어 수확한 배추로 김장김치를 담갔다. 이어 대상 세대를 방문해 김장김치를 전달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했다.한상준 위원장은 “이번 사업이 물가 ...
  6. 울주군보건소, 정신재활시설 좋은친구들 그림책 전시회 개최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보건소가 지역 정신재활시설인 ‘좋은친구들’이 5일 남구 민간 전시공간에서 정신장애인이 만든 그림책 전시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좋은친구들은 울주군보건소의 지원을 받아 정신장애인의 사회적응력 향상과 창의적 여가활동을 위한 ‘In My Book:마음 엮어 책한권(그림책 창작 프로그램)’을 운.
  7. S-OIL, 온산읍 취약계층 지원금 5천만원 전달 ▲사진제공:울주군청 S-OIL 울산공장이 5일 울주군 온산읍 행정복지센터에서 이준호 온산읍장, 박성훈 S-OIL 상무, 박광철 온산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양호영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온산읍 취약계층 지원금 5천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지원금은 온산읍 내 복지위기가구 및 저소득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