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서구, 제2대 대전 서구공무원노동조합 출범 나장용 사회2부기자
  • 기사등록 2018-09-14 22:45:12
기사수정

[대전=뉴스21통신] 나장용 기자 =  대전 서구공무원노동조합은 13일 구청 대강당에서 ’제2대 대전서구공무원노동조합 출범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을 한다고 밝혔다.   


▲ [류인규 2기서구노조 출범식1]


이번 출범식은 장종태 서구청장, 김창관 서구의회 의장, 이연월 대한민국공무원노동조합총연맹 위원장, 조합원 등 400여 명이 참석했다.          


▲ [류인규 2기서구노조 출범식2]


식전행사로 첼리스트 임현정의 사랑의 찬가, 리베르탱고 등 영화음악을 감상하고 노동조합원들의 활동 모습으로 꾸며진 홍보영상을 상영하며 힘차게 출발했다.                    


▲ [류인규 2기서구노조 출범식3]


류인규 위원장은 출범사에서 “조합원 간 소통을 최고의 가치로 생각한다“며, ”갈등이 아닌 대화와 타협을 통해 직원들의 복리후생 개선에 집중하고 다양한 대외활동을 하면서 늘 구민과 함께하는 노조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류인규 2기서구노조 출범식4]


이어 장종태 서구청장은 축사를 통해 “앞으로 3년 동안 우리 직원들을 위해 동분서주하게 될 제2대 노조의 탄생을 축하하며, 노사 협력을 바탕으로 조합원 모두가 한마음 한뜻이 되어 구정발전을 위한 무한한 에너지를 창출해 줄 것을 기대한다” 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7481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아산시장, 아산경로무료급식단체협의회 “회원님들의 시간과 정성에 감사”
  •  기사 이미지 아트밸리 아산 유스밴드… 청소년의 힘찬 에너지로 ‘청소년 페스타’ 개막공연 장식
  •  기사 이미지 예산군, 예산형 지역 먹거리 계획 추진 위한 토론회 개최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