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광주서구,‘자녀와 함께하는 교육콘서트’개최 - -25일 오전10시 서구청2층 대회의실에서 - -‘뇌를 알면 자녀교육의 미래가 보인다’라는 주제로 김두만
  • 기사등록 2019-05-21 17:03:37
기사수정



광주서구(구청장 서대석)는 오는 25일 오전10시 서구청2 대회의실에서 2019년 제2부모와 자녀가 함께하는 교육콘서트를 개최한다.

 

뇌를 알면 자녀교육의 미래가 보인다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교육콘서트는, 카이스트생명과학과 김대수교수를 초청해 진행된다.

 

콘서트에서는 뇌 과학을 이용한 자녀교육법 및 게임중독해결법 등 자녀교육에 꼭 필요한 주제로 자녀교육의 방향을 제시할 예정이다.

 

교육은 무료로 진행되며, 서구청홈페이지평생교육서구 하이에듀넷(교육지원)부모교육과정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금년부모와 자녀가 함께하는 교육콘서트‘4차 산업혁명시대 미래에 대비한 자녀교육이라는 주제로 평일 부모교육에 참여하지 못하는 학부모들의 교육참여 기회를 제공하고 자녀가 함께 꿈과 비전을 공유할 수 있는 자리로 구성돼 학모들의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서구청관계자는이번 교육콘서트를 통해 자녀교육에 어려움을 겪는 학부모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학부모님들과 자녀가 함께 참여할수 있는 다양한 교육콘서트를 운영해 나가겠다 말했다.

 

한편, 상반기콘서트는 615()‘ 4차산업혁명과 창의적 인재양성’(조벽HD행복연구소장)강의를 마지막으로 마무리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9351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