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진도군, 육아용품 나눔 장터 오는 22일(수) 개최 - 나누기 더하기 플리마켓…진도군 보건소 주차장에서 김대권 사회부2기자
  • 기사등록 2019-05-21 20:51:43
기사수정


진도군이 아이낳고 기르기 좋은 환경 조성을 위해 중고 육아용품 나눔 장터 나누기 더하기 플리마켓을 오는 22() 진도군 보건소 주차장에서 개최한다.

 

나누기 더하기 플리마켓은 아이의 성장에 따라 사용하지 않게 되는 출산·육아용품을 저렴하게 판매·구매할 수 있어 양육의 경제적 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열린다.


1일 창업자로 참여한 10명의 아이 엄마들이 의류, 도서, 장난감 등 다양한 육아용품을 판매하고 익명의 기부자들이 기부한 퍼즐, 유모차 등 육아 아동용품의 나눔의 장도 함께 마련되어 있다.

 

특히 나누기 더하기 플리마켓은 출산·육아용품 나눔의 장터 역할 뿐만 아니라 지역 내 영유아 양육자 간의 육아 관련 정보를 서로 공유할 수 있는 유익한 만남의 기회로 제공된다.

 

진도군 출산장려담당 관계자는 주민들의 의견을 반영해 나누기 더하기 플리마켓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출산·양육 친화적인 환경 조성 등 지역 실정에 맞는 실질적인 출산장려정책을 발굴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9351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