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LX 한국국토정보공사 동두천연천지사 착한일터 27호점 이정헌
  • 기사등록 2019-05-27 23:42:31
기사수정



동두천시는 지난 24일 오후 2시 공동모금회와 협업으로 진행하는 동두천 희망나눔 행복드림착한일터 가입식을 LX 한국국토정보공사 동두천연천지사에서 실시했다.


이날 LX 한국국토정보공사 동두천연천지사 1층 사무실에서 최용덕 동두천시장 및 공동모금회 관계자등 25명이 참석한 가운데 행사가 개최되었으며, 동두천시 제27호 착한일터로 선정되었다.


최용덕 시장은 우리나라 기부가 연말연시에 많이 치우쳐있으며, 개인보다 회사 대표만의 기부가 많다. 그러나 따뜻한 나눔문화를 사회적으로 널리 실천하기 위해 대표자뿐 아니라 직원들 참여도 중요해, 함께한다면 더욱 의미가 클 것이다.”라며, 어려운 가정에 행복과 생명을 지켜주는 귀한 돈을 정기 후원한 직원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한편, LX 한국국토정보공사 동두천연천지사에서는 국토를 측량 조사하여 보다 정확한 국토정보로 토지활용의 가치를 높이는 한편, 토지경계 분쟁을 없애고, 시민 모두가 행복한 바른 지적을 만들기 위해 지역 내 활발한 사업을 펼쳐오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9412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