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불광2동에 강북삼성병원 아라천사팀 여름 이불패드 선물 - 저소득 가정을 위해 시원한 여름 이불패드 100채를 후원 김민수
  • 기사등록 2019-06-25 12:35:21
기사수정


▲ 사진=지난 6월 19일 불광2동 주민센터 로비에서 전달식이 진행되었다.


은평구(구청장 김미경) 불광2동에서는 2019.6.19.(수) 서울시 종로구 소재「삼성의료재단 강북삼성병원」 간호본부 아라천사팀으로부터 관내 저소득 가정을 위해 시원한 여름 이불패드 100채를 전달받았다. 


강북삼성병원 간호본부 아라천사팀에서는 매년 정기적으로 지역사회 나눔봉사활동의 일환으로 독거어르신을 비롯한 한부모 및 다문화가정 등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필요한 물품을 지원하고 있는데, 올해 1월에 겨울이불 70채를 전달받은 데 이어 간호본부에서 근무하는 간호사분들이 십시일반 성금을 마련해 여름 이불패드 100채를 구입하여 지역사회에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뜻깊은 전달식이 이루어졌다. 


강북삼성병원 정상이간호본부장은 “취약가정에 있는 분들이 많이 힘드실텐데 필요한 물품이 있다면 불광2동 주민들을 위해 지원하고 싶다”며 세심하고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였다. 


물품을 전달받은 불광2동(동장 이동용) 관계자는 “올해 두 번씩이나 귀한 후원품을 전달받게되어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간호사님들의 따뜻한 마음으로 모아진 성금으로 구입한 물품은 관내 취약가정에게 꼭 전달하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번 물품 전달식은 지역사회의 나눔문화를 널리 확산·전파하여 훈훈한 우리동네 분위기를 조성하는데 기여하였으며, 지역사회복지에 관심이 있는 분은 불광2동주민센터(☏351-5073)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9704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푸틴의 동맹자인 이란 대통령 사망..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전쟁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
  •  기사 이미지 고양시, 국회의원 당선인 4명 초청 간담회 개최
  •  기사 이미지 성숙한 의상? 살비치는 시스루 옷 입고 등장한 김주애 '파격의상'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