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전남한돈협회, 돼지고기 나눔으로 이웃사랑 실천  - 전남도 통해 저소득층 등 취약계층에게 19톤 1억원 상당 전달 김두만 광주전남 총괄본부장
  • 기사등록 2019-08-07 10:40:58
기사수정


▲ 왼쪽에서 4번째 김영록 도지사, 다음 전남한돈협회 오재곤 회장 / 전라남도 사진제공


전남한돈협회(회장 오재곤)는 저소득층 등 어려운 이웃에게 돼지고기를 전달하기 위해 지난 6일 전남도청에서 나눔행사를 진행했다.

 

나눔행사에서 전남한돈협회는 돼지고기 뒷다리살 등 19t(6410박스/3kg,1억원 상당)을 전라남도에 전달했다.

 

전라남도는 전달받은 돼지고기를 광역푸드뱅크를 활용해 저소득층,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오재곤 회장은 이번 한돈 나눔행사가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과 용기를 주는 것은 물론 국산 돼지고기 소비 촉진에도 보탬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소외 이웃들에게 작지만 따뜻한 마음이 전달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 김영록 도지사는 전달식에서 요즘 경기 침체 등 사회 전반적으로 어려운 가운데도 어르신들을 위해 따뜻한 온정의 손길을 보내준 전남한돈협회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전남지역 돼지 사육농가 690여 명으로 구성된 전남한돈협회는 2014년부터 매년 어려운 이웃에게 돼지고기 나눔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0109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